ADAPTER N제
실전 무대 데뷔를 위한 ADAPTER, 고밀도 16회 N제
- 100% 창작문항 160문항 = 킬러 80문항 + 자료해석 80문항
- 복제 추론, 생명 공학, 하디·바인베르크, 코돈, 유전자 발현 등 다양한 주제의 킬러 문항 수록
- 실전 수능 대비 신유형 문항 수록
- 다양한 상황과 유형을 통한 고난도 훈련
- 생명과학 전공자부터 수능 고인물까지 20인 이상의 수많은 관점을 통한 출제 및 엄선
문제풀이의 시작을 알리는 N제, 그러나 시중엔 출제자의 욕심 혹은 지적 유희에 의해 만들어져, “어렵지만 수능에는 도움이 되는 문항” 이란 포장지로 싸여, 시작부터 완주까지가 너무 힘겨운 N제들이 많습니다. ADAPTER는기존 평가원 문항과 앞으로 경험하게 될 새로운 수능 문항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빈틈없는 다리가 되어 줄 두 번째 N제입니다.
ADAPTER N제는 한 회차당 10문항으로 구성, 총 16회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회차에는 5개의 서로 다른 킬러 유형이 포함되어 있고, 자료해석의 경우 잊을만한, 혹은 늘 놓치던, 또는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 필수적인 자료들로만 구성하였습니다.
- 현장의 낯섦을 대비할 최적의 훈련
책을 공부하는 수험생이 다양한 상황을 마주할 수 있도록, 이로써 실전의 순간 당황하지 않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항을 수록하였습니다. 문항마다 다른 색채를 띠면서도, 하나하나가 새롭고 깔끔하여 배워갈 것이 많을 것입니다.
UAA 팀원들의 철저한 연구를 거쳐 양적으로도, 질적으로도 우수한 문항들을 준비하였습니다. 과거에 제작된 문항 또한 개정된 방향에 맞게 전면 검토, 개정하여 다양한 상황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평가원 기출 문항의 새로운 트렌드와 수많은 기출 문항들의 흐름을 모두 수용하여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훈련이 될 수 있는 문항을 수록하였습니다.
- 논리의 체화를 위한, 수험생 중심의 가이드라인
ADAPTER N제의 강점은 양질의 문항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관점을 고려한 해설에도 있습니다. 단 하나의 문항에서라도, 더 많은 것들을 배워갈 수 있도록 코멘트를 통해 핵심 논리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는 해설강의가 없이도 주어진 문항을 완전히 체화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실력과 관점을 가지고, 어떤 과정을 거치며 공부를 했든, 생명과학 N제를 택하고자 마음을 먹었다면 UAA의 도서는 필연적으로 선택해야 하는 것임에 틀림없다고 자신합니다. ADAPTER N제는 단순 기출 변형 문항이 아닙니다. 낯설지만 필연적으로 마주할 상황들을 담아냈으니 오롯이 내 것으로 만들며 경험치를 쌓읍시다. 실전 분위기에 순응하기 위한 빈틈없는 연습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