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종이 인형!
어른들도 스트레스를 가위질로 쓱쓱!
빈티지 종이 인형, 국내 최다 총 45종 더 커진 사이즈 보관용 종이 상자 포함
종이인형을 기억하시나요? 조심조심 오리고 풀을 붙여 만들던 그때 그 시절의 놀이가 여러분의 마음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봄봄스쿨 <더 커진 추억의 종이인형>은 70년대 후반부터 수십 년간 소녀들이 엄마와 딸의 딸들이 사랑해온 캐릭터들을 선별하여 그대로 재현한 종이인형 모음집입니다. ‘초등학교’가 아닌 ‘국민학교’를 다녔던 어른이라면, 문방구에 새 종이인형이 나오기만 기다리다 사와서는 가위로 조심조심 오려서 옷을 바꿔가며 놀던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그 시절을 기억하는 어른들도 그때의 행복을, 어린 시절의 추억을 자녀와 함께 공유하며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위질에 집중하며 손을 열심히 움직이다 보면 스트레스까지 사라집니다.
인기 종이인형 45종, 국내 최다! 종이상자 포함
봄봄스쿨의 <더 커진 추억의 종이인형>은 수많은 종이인형 캐릭터 중에서도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은 45종을 엄선해 엮은 데다 이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종이상자까지 들었으므로 여느 종이인형 책보다 구성이 알찹니다. 보통 종이인형보다 120%~130% 크기를 키워 종이를 오리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색상과 크기를 완벽하게 복원, 빈티지 컬렉션
종이인형 원본의 색감을 그대로 크기를 그대로 살렸기에 인쇄 품질이 조악한 복사본과는 엄연히 다릅니다. 따라서 옛 멋에 이끌리는 ‘레트로 마니아’ ‘어른이’들까지 사로잡을 컬렉션으로서도 가치 있습니다. <더 커진 추억의 종이인형>은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종이인형 모음집입니다.
학교 앞 문방구에서 가슴 설레며 샀던 종이인형, 많이 산다고 엄마에게 혼나서 몰래몰래 하나씩 모아 오던 종이인형, 어깨걸이가 잘라질까 봐 조심조심 가위질했던 종이인형, 여러 번 갖고 놀아도 망가지지 않도록 아빠 와이셔츠 상자에 넣어 보관했던 종이인형, 찢기거나 젖으면 눈물 쏙 났던 종이인형 ... 지금 눈에는 촌스럽기도 한데 그때는 왜 그렇게 예뻤을까요? 깊은 추억만큼 사랑과 행복을 더해주는 <더 커진 추억의 종이인형>으로 추억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