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친구와 함께
사라진 아빠들을 찾아 떠나는 뼈뼈 삼총사!
그런데 베베와 친구들도 붙잡혔다고?
뼈뼈 티라노사우루스 ‘베베’, 뼈뼈 트리케라톱스 ‘토푸스’, 뼈뼈 스테고사우루스 ‘고니’는 사이좋은 뼈뼈 사우루스 삼총사입니다. 어느 날, 베베의 집에 뼈뼈 궁사 로빈의 아들 ‘로빈 주니어’가 찾아와요. 주니어는 편지를 받고 모험을 떠난 아빠 로빈이 돌아오지 않는다고 해요. 로빈의 친구인 베베의 아빠 티라노 역시 편지를 받고 떠난 뒤 돌아오지 않고 있었지요. 친구들은 로빈과 티라노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베베, 토푸스, 고니 그리고 주니어는 갑자기 나타난 뼈뼈 산적들과 함께 맞서 싸우기도 하고, 소식이 없는 아빠들을 걱정하는 동안 서로를 믿으며 친구가 되어 갑니다. 그러다 결국 뼈뼈 산적들의 음모에 빠져 아빠들이 붙잡혀 있는 동굴 속 감옥에 갇히고 말지요. 먼저 감옥에 갇혀 있던 티라노와 로빈은 베베와 친구들에게 이 감옥에서 빠져나가기는 어렵다고 얘기해요. 하지만 베베와 친구들은 감옥을 샅샅이 뒤진 끝에 감옥을 빠져나갈 방법을 발견해요. 게다가 무시무시한 뼈뼈 만티코어가 나타나 난동을 부리는데도 서로 힘을 모아 뼈뼈 만티코어를 진정시킬 방법을 찾아나가지요.
때로 우리는 어떻게도 할 수 없는 난감한 상황에 빠질 때가 있어요. 아무리 생각하고 노력해도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 같고, 더 나은 상황을 만들기 어려울 것 같은 때가 있지요. 하지만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고 해도 쉽게 마음이 꺾여서는 안 돼요. 설령 지금 당장은 답이 보이지 않는 상황이라고 해도 계속해서 노력하며 부딪히다 보면 처음에는 보이지 않던 뜻밖의 해답을 찾게 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게다가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고 해도 친구들과 함께라면 생각보다 힘들지 않게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베베와 토푸스, 고니, 로빈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끝에 야비하기 짝이 없는 뼈뼈 산적들을 멋지게 물리친 것처럼 말이에요.
지금 당장은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해 보세요. 만약 너무 힘들다면 주변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내 마음을 이해해 주고, 내 어려움을 헤아려 주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어떤 어려운 일도 분명 헤쳐 나갈 수 있을 테니까요! 《뼈뼈 사우루스 16. 사베베와 공포의 ‘뼈뼈 검치호랑이’》를 보면서 베베, 토푸스, 고니처럼 끝까지 든든하게 서로의 곁을 지켜 주는 친구가 되어 보세요!
스무 날이 넘도록 돌아오지 않는 아빠들을 찾아
보석과 비밀로 가득 찬 산으로 떠나는 모험!
《뼈뼈 사우루스 16. 베베와 공포의 ‘뼈뼈 검치호랑이’》
주요 등장인물 소개
- 뼈뼈 티라노사우루스 ‘베베’
어린 뼈뼈 티라노사우루스.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언제나 활기차요.
특기는 걷어차기와 물어뜯기, 좋아하는 것은 놀기와 모험하기예요.
- 뼈뼈 트리케라톱스 ‘토푸스’
어린 뼈뼈 트리케라톱스. 지는 것을 싫어해서 늘 베베와 경쟁해요.
특기는 돌진하며 달리기, 좋아하는 것은 먹기(고구마를 아주 좋아함!)와 최고가 되는 것이에요.
- 뼈뼈 스테고사우루스 ‘고니’
어린 뼈뼈 스테고사우루스. 성격이 느긋하고 행동도 느려요. 그러나 아는 것이 굉장히 많지요.
특기는 꼬리 공격, 좋아하는 것은 햇볕 쬐기와 책 읽기예요.
- 뼈뼈 궁사 로빈의 아들 ‘로빈 주니어’
예전에 모험을 함께 했던 뼈뼈 궁사 로빈의 아들이에요.
활솜씨가 아빠만큼 뛰어나요!
- 베베의 아빠 ‘티라노’
세계 곳곳을 모험한 베베의 아빠는 많은 것을 알고 있어요.
베베와 친구들을 믿어 주는 가장 든든한 조력자예요.
- 뼈뼈 궁사 ‘로빈’
‘본우드 숲’이라는 큰 숲 안 ‘화살 마을’에 사는 티라노의 친구예요.
베베의 아빠와 몇 번이나 함께 모험을 떠났었다고 해요.
- 뼈뼈 검치호랑이 ‘베가’
기다란 엄니를 가졌고, 힘도 속도도 뛰어나요!
옛날에 티라노, 로빈과 함께 모험을 했던 친구예요.
- 뼈뼈 산적 두목 ‘토르스’
뼈뼈 유타랍토르들이 모인 산적 무리의 두목이에요.
매우 교활하고 비겁한 성격이에요.
돌아오지 않는 아빠들을 찾아 떠나는
보석 가득한 산 속에서 펼쳐지는 대모험!
《뼈뼈 사우루스 16. 베베와 공포의 ‘뼈뼈 검치호랑이’》 줄거리
어느 날, 베베의 집에 낯선 손님이 찾아와요. 그 손님은 예전에 함께 모험을 떠났던 뼈뼈 궁사 로빈의 아들 로빈 주니어였어요. 주니어는 편지를 받고 집을 나선 아빠가 스무 날째 돌아오지 않는다고 걱정했어요. 베베의 아빠 티라노도 같은 편지를 받고 모험을 떠나 돌아오지 않고 있었지요. 걱정이 된 베베, 토푸스, 고니는 주니어와 함께 아빠들을 찾아 코어만티산으로 떠납니다.
코어만티산에 도착한 베베와 친구들은 그곳에서 놀라운 소식을 들어요. 티라노와 로빈의 친구, 뼈뼈 검치호랑이 베가가 마을 주민들을 위협하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소식이 사실인지 확인하러 떠난 티라노와 로빈이 코어만티산에 들어간 뒤 돌아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베베와 친구들은 아빠들을 찾기 위해 신비한 보석과 무시무시한 뼈뼈 만티코어가 산다는 코어만티산으로 향해요. 그런데 갑자기 베가가 뼈뼈 산적들과 함께 나타나 베베와 친구들의 앞을 막아섭니다. 베베, 토푸스, 고니 그리고 주니어는 아빠들을 무사히 만날 수 있을까요? 코어만티산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