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을 누르면 들려오는 60마리 새들의 합창 소리
《소리로 만나는 새의 세계》는 책 안에 내장되어 있는 버튼을 누르면 새의 소리가 나오는 사운드 북입니다. 이 책에는 60종의 새들의 소리를 담고 있는데, 이는 코넬 대학교의 조류학 연구실에서 녹음하여 제공한 것입니다.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생명력 넘치는 소리에 자꾸 버튼으로 손이 갑니다.
또한, 이 책은 새들의 소리뿐만 아니라, 총 10개의 서식지를 배경으로 새들의 특징과 행동에 대한 설명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새들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자연을 보호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색채의 젊은 거장’이라 칭해지는 저자인 로버트 헌터는 영국 작가들 중에 가장 세련되고 현대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그는 언제나 세상 모든 동물과 식물을 사랑했기 때문에 이번 작품을 기쁘게 진행했습니다. 그는 특히 새들의 사실적인 모습과 동작을 담아내고, 그 안에 자신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녹여내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책에 등장하는 여러 새들의 날개, 부리, 다리를 찬찬히 뜯어보면 놀라운 감동과 함께 새에 대한 애정이 생겨날 것입니다.
이 책 《소리로 만나는 새의 세계》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자연과 새들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 특히 새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새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