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회사가 마케팅으로
대기업을 이긴다!
고객의 머릿속을 읽고 확실하게 구매로 연결하는 법, 매출이 단숨에 6배나 늘어나는 광고 표현 방법, 순식간에 당신의 비즈니스 상품을 반짝이게 하는 장치, 당신 회사의 팬을 단숨에 늘리는 구조 만들기 같은 이 책에 나온 기술은 4,000개가 넘는 회사의 경영자가 매달 광고비를 투입하며 현장에서 실천한 결과물에서 나온 것이다.
이 책의 마케팅 기법은 인터넷 전성기 전, 그러니까 컴퓨터보다 인간과 마주하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더 길었던 아날로그 시대에 실천‧개발된 것이지만, 디지털 시대인 지금 오히려 더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억대의 광고 예산은 없을지라도 적은 예산으로 엄청난 매출을 올리는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알려주고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복잡한 알고리즘을 조합하더라도 비즈니스는 결국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경영이다. 고객을 먼저 찾고, 수요를 확인한 다음 제품을 제공한다면 기업의 리스크를 훨씬 줄일 수 있다. 이 책에 나온 다양한 기업의 실전 사례들을 통해 지금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불변의 마케팅 원칙들을 배워보자. 간다 마사노리의 마케팅 필살기가 여기에 모두 담겼다!
당신의 회사와 미래를 바꿀
매출 상승의 돌파구를 찾아라!
통장 잔고 바닥, 코딱지만 한 1인 회사 대표, 영업 경험이 전혀 없었던 사람, 그는 과연 누구일까? 바로 간다 마사노리다. 지금은 수만 명에 달하는 경영자와 기업가를 지도하는 일본 최고의 경영컨설턴트이자 작가이지만, 그의 시작은 평범한 우리와 다를 게 없었다. 따라서 이 책은 매출 상승을 위해 전전긍긍하며,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인, 경영자, 실무자들 모두에게 희망을 줄 만한 책이다.
총 5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1장에서는 감성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알아보고, 2장에서는 간다 마사노리의 마케팅 필살기를 소개한다. 3장에서는 매출 상승의 돌파구를 살펴보고, 4장에서는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 입소문을 내는 방법을 들려준다. 5장에서는 간다 마사노리의 마케팅 전략을 잘못 이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내가 지은 죄와 벌’이라는 제목으로 다시 설명한다.
지금 이 시대에 필요한 ‘불변의 마케팅 원칙’을 자기 회사의 사정에 맞춰 적용해보자. 이 책 안에 담긴 성공 사례를 여러분 회사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