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토리가 함께 하는
여행 한 끼 컬러링북
이번 주에는 어디로 여행 갈까? 벚꽃 소식이 들려오는 시기가 올 때면 이제 곧 떠날 여행 생각에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실내·외 마스크가 해제된 올 봄에는 마침내 2년 동안 참고 기다린 ‘설레는 여행’을 기쁜 마음으로 계획할 수 있게 됐다. 해외 여행도 좋지만 마스크 없이 떠나는 올봄 첫 여행으로 우리나라 ‘경상도 여행’은 어떨까? 다른 지역에 비해 여행 책에 많이 소개되지 않아 진짜배기들만 아는 곳들이 제법 많다. 아무런 방해 없이 내 코로, 내 폐로 시원하게 공기를 들이마시며 산뜻하게 여행하는 첫 번째 여행지로 우리나라 팔도강산 곳곳의 미식 여행을 추천한다. 늘 봐왔던 익숙한 것들도 긴 밤이 지난 후 새로 맛보는 자유 속에 다시 태어난 듯 새롭게 보일 것이다.
이 책은 경상도를 처음으로 여행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설레는 여행 입문서’이다. 경상도민만이 알고 있는 숨은 맛집 40군데를 소개하고, 각각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메뉴마다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여기에 더하여 각 일러스트의 도안을 일대일로 구성해 직접 컬러링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이 사진인지 그림인지 헷갈릴 정도로,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음식 일러스트를 따라 나만의 색으로 여행에 색을 입혀보자.
〈여행 한 끼 컬러링북〉에는 이런 특징이 있어요
여행이 기다려지는 먹음직스러운 음식 컬러링북
한식부터 웨스턴, 별미, 디저트까지 경상도의 다양한 음식과 맛집을 소개하는 동시에, 컬러링할 수 있도록 밑그림만 그려진 컬러링 도안과 채색이 완성된 일러스트를 함께 구성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컬러링하며 여행을 가기 전 또는 여행지에서 설렘과 감상,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읽는 맛이 즐거운 여행 에세이
‘그림 그리는 미식가’ 일이구 작가가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한 생생한 맛집 정보와 여행 이야기를 글과 사진, 그림으로 풍부하게 담았습니다. 하나하나 먹어보고 남긴 기얼 후기는 물론, 여행을 더 쉽고 재미있게 하기 위한 미식 여행 팁도 가득 담았습니다.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 최고의 경상도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여행서 뺨치는’ 여행 정보를 가득 담은 컬러링북입니다.
경상도 맛집에 대한 자세한 인포 소개
언제든 이 책 한 권을 들고 바로 경상도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책에 소개된 맛집들에 대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등 자세한 인포를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여행 전 예산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의 취재 당시 가격을 함께 표기하였습니다.
사진보다 더 예쁜 푸드 일러스트
비빔밥, 스파게티, 수육 등 다양한 음식 일러스트부터 토스트, 파르페, 와플 등 예쁜 디저트 일러스트까지 가득 담았습니다. 작가 특유의 색채감으로 사진보다 더 맛있고 예쁜 푸드 일러스트는 여행을 떠나지 않고 소장하고만 있어도 두근거리는 설렘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