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성경 인물 이야기
-활짝 펼쳐 보는 지면이 있어 더욱 흥미진진!
-세계 10여개 언어로 번역! 온 세계 어린이가 함께 웃어요
-손을 흔들고, 눈짓을 하고, 깡충 거리는 동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면 성경 이야기가 훨씬 더 재미있어져요
컴퓨터 게임과 텔레비전이 집집마다 어린이들의 시선을 잡고 있는 요즘, 뭔가 색다른 읽을거리를 안겨 주세요.
총 10권으로 구성된 어린이를 위한 깔깔호호 성경 이야기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성경에 더욱 흥미를 갖게 해 줄 거예요. 쉽고 단순하게 씌어져 있지만, 저절로 웃음을 솟구치게 할 거예요.
해설자인 동물 등장
어린이를 위한 깔깔호호 성경 이야기에는 각 권마다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만드는 해설자인 동물이 등장합니다.
〈아브라함〉 편에서는 양이 등장하고, 〈삼손〉 편에서는 여우가 등장하는 식입니다.
이 동물들은 그 이야기에서 독특한 역할을 하는 동물을 선정한 것입니다.
〈아브라함〉 편에서 양이 등장한 것은 아브라함이 양을 치는 목자였기 때문이며, 〈삼손〉 편에서 여우가 등장한 것은 삼손이 여우 삼백 마리를 잡아 꼬리를 서로 묶고는 횃불을 매달아 블레셋의 밭으로 몰아 그 밭을 모두 태운 사건이 있기 때문입니다.
각 권에 등장하는 이 동물들은 독자인 어린이들에게 질문을 던지거나 의견을 묻거나 우스꽝스런 이야기를 곁들여 성경 이야기 전개를 도와 줍니다.
손을 흔들고, 눈짓을 하고, 깡충 거리고, 소리를 지르는 동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면 성경 이야기가 훨씬 더 흥미로워집니다.
활짝 펼쳐 보는 지면이 삽입되어 있어 더욱 흥미진진 각 권마다 활짝 펼쳐 볼 수 있는 지면이 있습니다.
〈모세〉 편에서는 홍해를 가로지르는 장면이, 〈요나〉 편에서는 큰 물고기 뱃속에 갇힌 장면 등과 같이 각 권별로 드라마틱한 부분이 넓은 지면으로 처리돼 있어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더욱 고조시킵니다.
-어른들께 보내는 쪽지 편지
어린이를 위한 깔깔호호 성경 이야기는 어린이들이 처음 만나는 성경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를 들려주어서 어린이가 이야기의 내용을 알고, 발견하고, 말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읽기 전에 하나님의 사랑에 감동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 이야기를 통해서 믿음이 뿌리내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 것인지를 분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읽고 난 후에는 함께 기도하세요.
어른들이 어린이에게 배우는 것은 아주 유익한 일이랍니다.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쪽지 편지
매우 특별한 어떤 분이 여러분에게 이 책을 주었을 거예요.
이 책이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그분은 매우 특별한 여러분에게 선물한 거예요.
이 책은 다른 책들하고 뭐가 다르죠? 작고 예쁘다고요? 그렇군요. 여러분처럼 작고 예쁜 책이네요.
여러분은 성경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을 훨씬 더 가깝게 느끼게 될 거예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듯이, 어린 천사들, 바로 여러분이야말로 하나님과 가장 가까운 사이이기 때문이지요. 읽다 보면 킥킥 웃음이 나오는 대목이 적지 않지요. 바싹 다가앉아 잘 들어 보세요.
여러분께 이 이야기를 읽어 드리시는 매우 특별한 그분과 함께 하하 호호 웃으면서 즐기세요.
다 읽은 다음에는, 읽어 주시는 분과 함께 두 눈을 꼭 감고, 예수님께 감사 기도를 드려요.
어린이들이 어른에게 배우는 것은 아주 유익한 일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