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운(運)까지 알아낼 수 있다면…
세상과 인생은 아는 만큼 보이고, 안 보이는 운(運)까지 알아낼 수 있다면 모두가 성공·출세·부자가 될 수 있고, 세상의 난치병과 불치병은 모두 없어지게 되며, 누구나 100억 부자와 100살까지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손도사 운명천기누설》은 평생 사업을 하면서 사주·얼굴 관상·손금풀이를 연구한 저자가 산(山)속에서 10년 도(道)를 닦은 뒤 그동안 수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한 운명상담 경험으로 검증된 신통 점(占)술을 세상에 공개하는 운명천기누설 책이다.
한날한시에 태어난 쌍둥이는 사주가 같아도 손금은 모두가 다르게 생겨있다. 그러므로 철학관 또는 점쟁이에게 날짜를 받아서 병원수술로 태어난 사람은 사주가 ‘가짜 사주’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손금풀이로 꼭 확인받아야 한다는 게 저자의 설명이다.
개인의 운명을 물어보면 모두 맞출 수 있다고 자신하는 저자는 빙의 및 귀신병과 난치병 및 불치병과 핏줄 내림 우환 등을 알아내어 그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성공·출세·부자가 되는 방법과 기술을 알려주고 있다.
우리는 현재의 불확실시대의 상황 속에서
반드시 살아남고, 성공하고, 부자가 되어야 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폼 나게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출세운’을 가르쳐주고, 일반 사람들에게는 타고난 천성적 기질과 소질 및 재능을 잘 살리는 ‘소질적성’에 알맞은 직업운과 월급쟁이 또는 자영업 등 선택과 결혼운·재물운·성공운·출세운·수명운 등 약 100가지의 운(運)을 가르쳐주고 있다. 특히 이 책에서 공개하는 ‘손도사 손금풀이’는 단순한 성격유형 분류인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 Myers-Briggs-Type Indicator)나 TCI(Temperament and Character Inventory)보다 더 정확하고 더 편리하다. 따라서 이 책은 남·여·노·소와 인종 및 민족에 차별 없이 ‘세계인공통적용ʼ으로 공부와 직업의 적합성 검사 및 진로제시와 성공·출세·부자가 되는 운(運)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성격은 태어나서 어린 나이 7세까지 성장 과정에서 형성된 것이고, 기질과 소질은 타고난 천성이다. 그래서 저자는 “MBTI보다 TCI가 더 정확하고, TCI보다 SDS Palmistry(손도사 손금풀이)가 사람의 타고난 천성적 기질과 소질 및 재능·성격 분석과 운(運)까지 가르쳐 주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위기란 준비 안 된 자에게는 위험이고, 준비된 자에게는 기회이다.”
《손도사 운명천기누설》은 살아남기와 돈 잘 벌기를 가르쳐 준다. 10개 분야에서 약 1,000가지의 잘 사는 ‘삶의 기술’들의 핵심을 가르쳐 주기도 하는 이 책은 세상과 인생의 ‘안목과 통찰력’을 높여준다.
지금의 시대정신은 제4차 산업혁명과 제4의 정신혁명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는 ‘제4의 물결 시대’이고, 시대 상황은 하늘 자연의 100년 주기법칙에 따른 ‘큰 변동’이 생기면서 스페인독감 이후 정확히 100년 만에 코로나바이러스 및 괴질의 ‘큰 역병 시대ʼ와 큰 전쟁과 지진·태풍·홍수·가뭄 등 자연재해와 각종 사고 등으로 많은 사람이 죽어가는 ‘대공포’ 시대이고, 세계 경제의 불황과 자국 우선주의의 ‘극한대립’ 시대이다.
이러한 혼란과 혼돈의 불확실시대에서는 세상의 ‘본질’을 볼 줄 알아야 하고, 살아남기와 돈 잘 벌기를 함께 잘하기 위해서는 ‘안목과 통찰’을 길러야 하며, 가장 먼저 자기 자신의 타고난 기질과 소질 및 재능과 운(運) 등의 ‘운명’부터 알고 방향 및 방법과 운때를 잘 맞춰야 한다.
끝으로 저자는 “위기란 준비 안 된 자에게는 위험이고, 준비된 자에게는 기회이다.”라고 말하면서 “이 책을 끝까지 읽어보면 생존과 돈 잘 벌기를 함께 잘할 수 있고, 각자의 타고난 천성적 기질 및 소질발견과 재능 및 운(運)을 최고로 끌어올릴 수 있게 되어 누구나 ‘인생성공ʼ을 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