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쓰라고 하는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글을 쓰게 되었고 2015년 문예계간지 신인상 수필부문에 당선하여 등단한 허지영 수필가는 〈내 삶! 네 삶?〉 〈네 힘? 내 힘!〉에 이어 세 번째 책 “영적 전쟁” 신앙수필집을 출간하게 되었다. 허지영수필가의 인생을 하나님께서 이끌어 가시고 다듬어 가시며 영적으로 성숙해 가는 과정에서 경험한 “영적 전쟁”을 간증하고 있다.
작가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우리는 삶을 살아가며 크고 작은 수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그 모든 일이 우연히 일어났거나 사람과의 관계, 혈과 육으로부터 일어난 일이요, 싸움이요, 사건이라고 생각하고 해석한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너무나 많고 현대 과학으로도 증명할 수 없는 일들 또한 너무나도 많다.
우리 인간은 눈에 보이는 현실, 육신의 세계만 알고 있을 뿐 영적인 세계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영적인 세계에 대해 너무나 무지하다.
동화 이야기에서 나오는 귀신을 인지하는 정도이다.
그러나 말세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영적 세계가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성경은 영적 세계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우리는 이 땅에서 살고 있으나 영적 세계가 있고 그 속에서 영적 싸움, 영적 전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고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책은 영적인 세계가 있고 또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 마귀, 귀신의 존재가 있음을 분명히 제시하고 있으며 그들이 삶 속에서 우리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말해 주고 있다.
아울러 영적 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 또한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작가는 직접 체험한 영적 전쟁을 간증하고 있다.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서야 그러한 것이 영적 전쟁이었음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C.S 루이스의 스크루테이프의 편지를 읽으며 자신이 겪은 일과 사탄 마귀가 인간에게 접근하여 하는 일이 일치하고 있음을 명확히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이 책이 나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일들이 너무나 많았고 또한 출판되어 나오기까지 수 많은 영적 전쟁을 치루었다고 고백하고 있다.
“내 삶! 네 삶?” “네 힘? 내 힘!" 을 통해 하나님께서 인생 가운데 살아서 역사하고 계심을 전함에 이어 "영적 전쟁"을 통해 영적 세계가 있는 것과 이 세상에서의 영적 전쟁에 대한 내용을 삶의 체험을 통해 간증하고 있으며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까지 제시하고 있다.
특히, 하나님을 믿고 예수그리스도를 주로 시인하며 성령의 임재를 믿는 성도는 반드시 읽어야 하는 필독서로 추천하는 바이다.
〈축하의 글〉
자신의 삶과 신앙을 간증하는 감동의 신앙수필집 〈영적 전쟁〉을 위하여!
허만세 전부터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성령님의 뜻이 있어 하나님의 귀한 보물 허지영 권사님과의 복된 만남을 허락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태평양 바다를 건너 우리가 믿음의 동역자로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사랑의 띠로 하나가 되게 하셨습니다.
기도와 사랑으로 성부, 성자, 성령님의 능력을 함께 누리면서 영적인 교제를 하는 중 탄탄대로 안에서 하나님께서 우리 허지영 권사님에게 지혜와 지식과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내 삶! 네 삶? 이라는 첫 번째 책을 쓸 수 있게 임마누엘 하시고, 두 번째 네 힘? 내 힘! 에도 하나님께서 능력으로 함께 하셨습니다.
이번 2023년 대망의 새해에 영적으로 고갈된 이 시대에 우리 허지영 권사님을 축복의 통로로 사용하셔서 큰 선물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는 지침서인 영적 전쟁이라는 책을 편찬할 수 있게 도우시고 인도하신 주권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참으로 애쓰시고 힘쓰신 우리 허지영 권사님께도 멀리서 하나님의 사랑을 담아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님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변함없으신 하나님께서 “영적 전쟁” 책을 통해 우리로 깨어나게 하시고 거듭남으로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이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나의 영적인 기도에 동역자이신 허지영 권사님께 뜨거운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영, 육 간 더욱 강건하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심오하신 뜻 안에서 다음 편을 기대합니다.
워싱턴에서 영적인 동역자 유수연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