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안하고 복잡한 마음을 밝혀줄 친절하고 유쾌한 상어가 온다!
“아기 상어 뚜루루 뚜루” 전 세계 어린아이들의 친구가 되어 준 아기 상어. 이제는 지치고 힘든 어른들을 위한 ‘친절한 상어 씨’가 왔다! 바다 위 지느러미만 봐도 혼비백산 도망치게 만들던 무서운 상어만 알고 있었다면, 친절한 상어 씨의 치명적 귀여움과 스윗 공격으로 심장 부여잡고 그의 매력에 풍덩 빠져볼 시간.
세상에 나만 혼자 남겨진 것 같을 때, 내가 나인 것 같지 않을 때,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듯할 때, 마음 문을 똑똑 두드리며 잊고 있던 나의 미소를 깨워줄 상어 씨를 만난다면 당신도 금세 다시 일어설 힘을 얻게 될 것이다.
★ 190만 인스타 팔로워를 둔 일러스트레이터의 힐링툰, 드디어 국내 출간!
귀여운 그림체와 힐링 메시지로 전 세계 독자들의 마음을 감싸 안아 준 안드레스 콜메나레스의 책이 《위로가 필요한 날, 친절한 상어 씨를 만나 봐》로 상륙했다. 이 책에 등장하는 바닷속 친구들은 저마다 다른 생각과 모습으로 살아가지만, 사랑과 다정함으로 우정을 나누며 위로를 주고받는다.
컷마다 공유하고 싶은 사랑스런 이미지와, 짧고 명료하지만 위로 한 방을 전하는 메시지로 가득하다. 원문을 함께 담아 놓아 원서의 뉘앙스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친절한 상어 씨와 그의 친구들을 깜찍한 그림과 스토리로 만나다 보면, 당신 곁의 누군가가 떠오를 것. 무심한 듯 툭 건네는 한마디로 친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상어 씨처럼, 내 곁의 소중한 누군가에게 무심한 듯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선물 같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