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스 헤이의 마지막 기획작을 먼슬리 필사 에디션으로!
한 손에 잡히는 나만의 긍정 루틴 프로젝트
2017년 작고한 세계적인 영적 스승 루이스 헤이. 그녀는 세상을 떠나기 한 달 전쯤, 마지막으로 한 권의 책을 기획했다. 30권이 넘는 자신의 책 중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긍정 확언을 엄선해 매일 한 장씩 읽을 수 있는 책을 만들자는 것. 그렇게 《하루 한 장 마음챙김》이 탄생했고, 책은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필사집으로도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더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 한 장 마음챙김 긍정 확언 필사집》 먼슬리 에디션은 기존의 오리지널 버전의 긍정 확언을 월별로 나누고 다이어리 기능을 결합시킨 라이팅북 시리즈이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양장의 오리지널 버전과 달리, 휴대성을 높인 작고 얇고 사양에 Q&A와 메모 기능을 넣어 처음 필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좀 더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계절별로 3권씩 각기 다른 디자인의 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도 포인트! 이제 취향에 따라 나만의 긍정 루틴 프로젝트에 도전할 수 있다.
| “우리는 자신의 생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지친 몸과 마음에 기적을 불러일으킬 매일 15분 필사의 힘
루이스 헤이가 지난 30년간 자신의 저서를 통해 가장 강조한 것 중 하나는 내가 하는 모든 말과 생각이 현실이 된다는 점이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선택할 수 있다. 다만 문제는 우리가 평소 하는 대부분의 생각이 부정적이라는 것. 이에 긍정적인 1인칭 표현을 사용해서 인생에서 원하는 걸 더 많이 긍정하고 만들어내자는 게 긍정 확언이며, 매일 필사는 이런 긍정 루틴을 만들기 위한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지난 오리지널 버전의 필사집을 통해 필사 챌린지에 도전한 인스타 인증만 무려 5천 4백여 건이었으며, 이들은 필사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었으며, 눈으로 볼 때와 직접 쓸 때 그 힘이 다르다는 것을 실감했다고 입을 모은다.
우리의 삶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건 우리의 생각뿐이며, 그 외에는 어떤 사물이나 장소, 사람도 우리에게 지배력을 발휘할 수 없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낼 긍정적인 삶의 방식을 내가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더 많이, 더 긍정적으로 생각할수록, 더 많은 풍요와 번영이 우리의 삶에 들어올 것이다. 하루에 한 장씩, 매일 15분간의 마음챙김 필사를 통해 단단한 내면의 힘을 기를 수 있다.
| 캘린더와 다이어리, 그리고 나만의 에필로그까지!
차곡차곡 쌓여 완성하는 12권의 책
먼슬리 필사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꺼내 바로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이성에 중점을 두어 구성한 시리즈이다. 이에 긍정 확언과 필사 노트 외에도 다양한 다이어리 기능을 결합시켰다. 월간 필사집의 각 권 본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므로, 나에게 맞는 방식으로 활용해 보자.
- 월 캘린더 & 주간 캘린더 : 날짜와 요일을 기입해서 스케줄러로 사용한다. 월 캘린더의 필사 완료 체크 항목을 활용하면 나의 필사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리스트 : 필사할 때 듣기 좋은 잔잔하고 편안한 음악을 월별로 모아 QR코드에 담았다.
- 긍정 확언과 필사 노트 : 하루에 한 장씩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을 읽고 따라 쓸 수 있다.
- 나에게 던지는 질문 : 한 달간의 필사가 끝나고 나면, 나에게 던지는 10가지 질문에 답하면서 그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 무지 노트 : 자유로운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모 공간. 가장 와닿는 긍정 확언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보자.
- 나의 에필로그 : 마지막으로 한 달 동안 느낀 점과 생각을 자유롭게 쓰면서 나만의 책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