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 맥케이 (Matthew Mckay) (지은이)
임상심리학자이자 캘리포니아 버클리 소재 라이트 연구소의 교수로, 심리학으로 전문화된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임상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불안과 우울증의 인지행동치료에 특화된 전문가이다. 『자존감』, 『이완과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워크북』, 『생각과 감정』, 『분노의 갑옷을 벗어라』를 포함하여 수많은 책을 저술하고 공동 집필했으며, 이 책들은 4백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마이클 제이슨 그린버그 (Michael Jason Greenberg) (지은이)
임상심리학자로 2017년 임상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주 공인 임상심리사 자격을 취득했다. 매튜 맥케이와 미셸 스킨(Michelle Skeen)이 개발한 결핍감에 대한 ACT와 도식치료 혼합 프로토콜에 대한 파일럿 연구를 공동 진행하였다. 그는 남부 캘리포니아 투웬티나인팜스의 해군 병원 정신건강 과장으로 일하면서 많은 리더십 역할을 맡았고, 그곳에서 불안, 우울증, 외상후 스트레스장애(PTSD)에 대한 근거 기반 치료에 현역 심리학자들을 연결하고 고용하는 역할을 했다.
패트릭 패닝 (Patrick Fanning) (지은이)
정신건강 분야의 전문 작가이며,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남성 지원 단체의 창립자이다. 『자존감』, 『생각과 감정』, 『커플 스킬』, 그리고 『마음과 정서』를 포함한 12권의 자기계발서를 저술하고 공동 집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