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먹고 싶고 만들고 싶은 바로 그 맛!
요리 맛을 자유자재로, 평생 곁에 두는 실용만점 요리 대백과
《568 조미료·소스·양념 대백과》는 어린 시절 먹던 엄마의 요리, 유명 맛집 요리, 블로그나 책에 나오는 요리를 똑같이, 맛깔나게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각 재료의 분량부터 배합량, 섞거나 넣는 순서, 조리 효과, 보관방법까지 자세하고 친절하게 소개합니다. 또한, 요리 재료에 따라 맛을 살리는 조미료,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는 음식재료의 조합, 대체재, 음식재료 손질, 요리의 특징과 설명 등 풍부한 내용을 통해 요리에 대한 지식과 재미를 더합니다. 요리 초보는 물론 매일 반찬이 고민되는 주부, 새로운 맛을 연구하고 맛보기 원하는 사람들 모두 다양한 맛과 요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요리책을 사서 봐도 《568 조미료·소스·양념 대백과》는 평생 곁에 두는 단 한 권의 요리책이 될 것입니다.
시중에서 흔히 구입할 수 있는 조미료, 소스, 양념장의 사용법은 물론
직접 만들고 담그는 법까지! 맛의 달인으로 만들어줄 요리책의 정석
마트나 시장에 가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간장, 소금, 설탕과 같은 조미료도 알고 보면 그 종류와 사용법은 실로 다양합니다. 재료를 손질하는 방법과 조리방법, 요리에 넣는 순서에 따라 그 효과도 달라집니다. 《568 조미료·소스·양념 대백과》는 간장, 소금, 설탕, 식초, 된장 등 대표 조미료의 다양한 종류와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비롯해 568가지 조미료, 소스, 양념을 사용한 요리를 조리방법별로 나누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고 담그는 홈메이드 조제법도 소개하고 있어 자신만의 맛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568 조미료·소스·양념 대백과》는 한 가지 레시피로 다양한 요리와 맛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요리를 중점으로 소스를 바꾸거나 더하고 요리 재료를 달리하면 중식, 일식, 양식 요리로 변하고 새로운 맛의 조미료, 소스, 양념이 만들어집니다. 한 가지 기본 레시피만 익혀도 365일 다양한 메뉴로 식탁을 차릴 수 있는 실용만점의 요리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