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1년만 말투를 바꾸자 책이 나온 지 2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책을 읽고, 확언을 쓰고, 감사한 일들과 간절히 바라는 것을 책에다 기록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 결과, 기적 같은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고 전해주십니다.
간절히 바라는 것을 매일 하루에 한 가지를 쓰고 그대로 실천하니 꿈이 이뤄지고 있다는 분들로 감사의 인사를 참 많이 받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긍정 확언을 통해 삶의 풍요를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긍정 확언 369 달력을 기획했습니다.
우리는 과거 잠재의식에 25,000가지 이상의 부정적인 말을 듣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삶을 바꾸려 해도 행동이 선뜻 나가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수많은 부정적인 확언들 때문입니다. “너는 이래서 안 돼. 너는 이래서 못 해. 너는 안 돼. 하지 마. 못 해.” 등 이런 부정적인 확언을 얼마나 많이 듣고 자라셨나요? 사회가 혹은 부모님, 학교 선생님 등 우리가 믿고 따랐던 사람들이 하는 말을 무의식적으로 의심 없이 그냥 믿어버렸습니다. 그 결과 잠재의식에 화석화가 되어버렸습니다. 믿음이 행동을 방해합니다.
부정 확언에 대한 믿음을 바꾸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꿀 수 있습니다.매일 새로운 긍정의 말씨, 즉 긍정 확언을 거의 외우다시피해, 잠재의식에 새로운 말을 각인시켜서 반복하면 잠재의식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매일 눈에 잘 보이는 곳에다 놓고 스치듯이 읽으면 좋습니다. 반복과 노출의 원리에 의해서 잠재의식은 조금씩 바뀌기 시작합니다.
딱 1년만 말투를 바꿔보자 책의 확언들은 전 세계의 백만장자 이상의 사람들이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보면서 외치는 확언입니다. 부와 성공과 행복과 관계에 있어서 풍요로움을 끌어당길 수 있는 엄선되고 검증된 확언들만 골라서 실었습니다.
매일 설거지를 할 때 싱크대 위에, 물을 마시는 정수기 위에, 일어나자마자 보는 화장실 거울 앞의 선반에 두고 읽어보세요. 책상 위에 업무하는 공간의 테이블 위에 이 《딱 1년만 말투를 바꿔보자 369 긍정확언》을 세워 놓고 매일 무의식적으로 읽으신다면 하루를 좋은 기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1년 후에는 여러분이 간절히 바라는 풍요가 삶에 스며들고 좋은 기회들이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놀라운 기적 같은 일들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간절히 바라는 것의 불타는 욕망이 여러분에게 간절한 것들이 오도록 잠재의식을 바꿀 것입니다.
열심히 하루를 보내면서 “나는 왜 이리 되는 일이 없을까”라는 말투를 369일 긍정 확언 달력에 있는 것처럼 “나는 내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읽고, 말해보고, 자주 보는 곳에다 두고 매일 보면 ‘되는 일이 없는 나’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나’로 바뀝니다.
말은 그 자체로 생명력을 가진 씨앗입니다. 좋은 씨앗을 뿌리면 좋은 열매가 나오고, 유통기간이 지나거나 안 좋은 씨앗을 뿌리면 안 좋은 열매가 맺히거나 아예 열매가 맺히기 전에 씨앗은 제 기능을 못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매일 씨앗에 정성스럽게 물을 주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여 좋은 씨앗을 심장에 품으면 반드시 그 씨앗이 여러분의 삶이라는 숲에 풍성하게 열매를 맺게 해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여러분의 삶이 풍요롭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