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러분의 아이는 즐겁게 독서와 공부를 하고 있나요? 아니면 억지로 끌려가듯 하고 있나요?
“공부할 때가 세상에서 가장 즐거워요.”, “오늘도 정말 공부가 하고 싶어요!”
이 책은 부모에게 이런 행복을 소리를 전하는 아이들이 더 많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일상을 만드는 12개의 지성
아이들에게 필요한 ‘내면, 감정이입, 창의, 정의, 관찰, 자각, 지성, 연결, 문제해결, 감성, 사랑, 자기주도’라는 월별 테마를 제시하여 하루하루 공부에 대한 흥미와 의지를 북돋아 줍니다.
아이의 공부 습관을 근사하게 바꾸는 365일의 메시지
365일 매일매일 공부의 본질과 재미를 알려주는 메시지가 가득한 일력을 읽다 보면 누구라도 스스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됩니다. 아이가 배울 모든 과목과 삶의 영역에 대한 지혜가 녹아 있기 때문에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하루에 한 장씩 필사하고 낭독하며 아이들은 공부가 미래를 준비하는 가장 근사한 방법이라는 사실을 스스로 깨닫게 됩니다. 결국 아이들은 본인의 가능성을 믿고, 자신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멋진 사람임을 알게 됩니다.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님의 소중한 마음을 대변하는 김종원 작가의 글은 아이들에게 하루하루 따뜻한 응원을 건넵니다. “좋은 학원도 중요하지만 좋은 시선이 더욱 중요하고, 좋은 환경도 중요하지만 좋은 태도가 더욱 중요합니다.”
- 케이스 포장되어 있어, 아이들 혹은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 스프링 제본에 날짜만 적혀 있어 매년 반복하여 볼 수 있는 만년 일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