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와 CJ ENM이 공동 제작한
투니버스 화제의 드라마 ‘쩌미문’, 드라마툰 출간!
크리에이터 민쩌미가 드라마 주인공으로!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쩌미문’을 만화로 만난다
연보라색 리본 머리의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 민쩌미는 친구, 가족, 사랑, 우정 등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는 소재를 멋진 연기력과 유쾌 발랄한 콘텐츠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앨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민쩌미는 투니버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쩌미문’으로 드라마까지 영역을 넓혀 가고 있지요. 그리고 드디어, 민쩌미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쩌미문’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형식의 드라마툰으로 탄생했어요!
만화처럼 술술 읽히는 재미난 드라마툰에, 독후 활동과 촬영장 뒷모습까지 알차게 담았어요. 과거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며 벌어지는 판타지 성장 드라마 ‘쩌미문’, 그 세계로 지금 떠나 보아요~!
대한민국 탑 크리에이터 민쩌미, 12년 전으로 타입슬립하다?!
달빛 키링을 문지르면 열리는 신비한 시간 여행 정류소!
여기는 2034년 대한민국. 올해의 탑 크리에이터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크리에이터 민쩌미는 각종 인터뷰와 협업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침대 밑에서 달 모양 키링을 발견하고 시간 여행 정류소 쩌미문에 도착하지요. 12년 전의 자신인 박민정을 만난 민쩌미. 사고 같은 첫 만남도 잠시, 함께 머리를 맞대고 민정이의 좌충우돌 학교 적응기를 헤쳐 나가게 되는데…!
‘쩌미문’ 촬영장 살짝 엿보기! ‘촬영장 이모저모’
재밌게 읽고 풀어 보자! 독후 활동 코너
드라마 ‘쩌미문’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카메라가 없을 때의 또 다른 모습이 궁금하지 않나요? 대본 리딩 현장의 진지하고 유쾌한 모습, 첫 촬영일, 촬영 사이사이 준비 중인 배우와 스태프, 쩌미문 식구들의 사이좋은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어요. 민정이처럼 모래초에 다닌다고 상상하며 적어 보는 ‘나도 MBS 부원!’, ‘시간 여행을 떠난다면?’ 등 재미있는 독후 활동 코너도 놓치지 마세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