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가 내놓은 또 하나의 예술
모두의 행복을 불러오는 ‘케이크 레시피’
마사 스튜어트의 요리책을 전문으로 출판하는 도서출판 <티나>가 《원 팟(ONE POT)》, 《압력솥(PRESSURE COOKER》, 《쿠키 퍼펙션(Cookie Perfection》에 이어 또 하나의 예술 같은 요리책 《마샤 스튜어트의 케이크 퍼펙션》을 출간했다.
간단한 케이크부터 휘황찬란한 케이크까지 100개 이상의 케이크 레시피가 수록된 이 책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살뜰한 배려를 아끼지 않은 책이다. 무엇보다 100개 이상의 케이크가 레시피와 함께 화려한 비주얼의 사진으로 아름답게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준다. 각각 쇼 케이크, 레이어 케이크, 일상의 케이크, 시트 케이크, 컵케이크, 축하 케이크로 구분해서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베이킹 기초 단락도 만들어서 기본적인 사항을 체크하도록 했다.
이 책의 알기 쉬운 설명에 따라 즐거운 베이킹 시간을 갖다 보면 거꾸로 케이크를 구울 특별한 일이 자주 생기게 될 것이다. 책장을 넘기다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바로 만들어보자.
평범함을 특별함으로 만드는 비법
‘케이크 레시피’로 특별한 오늘을 만들자!
전 세계 주부들의 살림 롤모델로, ‘살림의 여왕’이라 불리는 마사 스튜어트가 출간하는 요리책은 모두가 우리의 입맛을 돋우는 것이지만, 사실상 행복을 요리하는 행복 안내서이기도 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되는 《마샤 스튜어트의 케이크 퍼펙션》도 마찬가지다. 게다가 주제가 ‘케이크’가 아닌가. 무언가 특별한 날에 먹어야 할 것만 같은 케이크를 마샤 스튜어트는 아무렇지도 않게 매일의 일상 요리로 만들어낸다.
저자는 자신이 구운 케이크에 가족들이 기뻐하는 모습에서 행복을 느끼는 베이커다. 그의 아버지는 오렌지 필링과 다크초콜릿 버터크림을 넣은 노란 케이크를 좋아했고, 어머니는 과일을 안에 넣거나 위에 얹은 케이크를 좋아했으며, 저자 자신은 레몬이 들어간 것은 무엇이든 좋아한다고 했다. 실제로 저자는 자신의 어린 손주들이 구워낸 케이크를 맛보며 이 책의 성공을 예감했다고 한다. 케이크야말로 행복을 배달해주는 맛의 행복 전도사가 아닐까? 이 특별한 케이크 레시피로 지루하고 평범한 날을 생기 넘치고 특별한 날로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