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가족이 행복한 독서토론을 한다면? 초등학생이 친구와 재밌는 독서토론을 한다면?
평범한 일상 속에서 책을 도구 삼아 아이와 재밌게 대화하고 소통한 초등 아빠의 살아 있는 이야기! 책으로 함께 신나게 놀다 보니 어느새 행복한 대화가 가득한 밥상머리 독서토론이 되었다. 불량 남편이 한 권의 책을 만났고, 자신의 의미와 행복을 아빠라는 자리에서 찾았다. 그 길은 누군가를 위한 희생이 아니었다. 아빠일 때 가장 재밌고 살아 있었다. 아빠 책놀이의 핵심은 즐거운 놀이와 마음을 나눈 대화. 책놀이와 대화는 밥상머리 독서토론의 시작점이다.
『초등 아빠의 행복한 밥상머리 독서토론』은 가족과의 일상에서 아이가 책과 사랑에 빠지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책 읽기가 행복이 된 어린이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 즐거운 독서토론을 할 수 있다.
펜데믹 시대를 이기는 방법. 초등 아빠는 전국 도서관의 온라인 성인독서회를 다수 참여하며 그곳에서 얻은 행복감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첫 번째는 아들을 위해 준비하고 운영했던 온라인 초등 친구독서회 !
두 번째는 가족의 행복한 대화를 끌어올린 밥상머리 가족 독서회 !
어려운 독서토론 이론법이 아니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즐거운 책놀이와 행복한 독서토론이 펼쳐진다. 자녀가 책과 사랑에 빠지기를 원한다면, 밥상머리에서 자녀와 재밌게 대화하고 싶다면 『초등 아빠의 행복한 밥상머리 독서토론』은 그 시작점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