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키즈의 ≪나는 소방차 운전기사!≫는 미국의 소방관 잭슨이 화재 현장으로 출동해서 사고를 처리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하게 보여 줍니다. 그림책을 보면서 아이들은 실제로 소방관이 되어 소방차를 운전하고 화재를 진압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 삐뽀삐뽀!
소방관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사고 현장에서 사고를 수습해 보아요
이 책은 소방관이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이고, 하나의 화재를 처리하기 위해 얼마만큼 많은 과정들을 거쳐야 하는지를 자세히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사고 접수에서부터 그들이 타는 소방차의 종류, 사고...
더보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나는 소방차 운전기사!≫는 미국의 소방관 잭슨이 화재 현장으로 출동해서 사고를 처리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하게 보여 줍니다. 그림책을 보면서 아이들은 실제로 소방관이 되어 소방차를 운전하고 화재를 진압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 삐뽀삐뽀!
소방관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사고 현장에서 사고를 수습해 보아요
이 책은 소방관이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이고, 하나의 화재를 처리하기 위해 얼마만큼 많은 과정들을 거쳐야 하는지를 자세히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사고 접수에서부터 그들이 타는 소방차의 종류, 사고 수습에 이용되는 소방 장비까지 세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단순히 소방차나 소방 장비에 대해 설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것들이 현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또 사고 수습 후에는 어떤 업무를 해야 하는지까지 보여 줌으로써 아이들이 실제로 소방관 직업 체험을 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일반 사람들이 살면서 한 번 겪을까 말까 하는 위험한 상황에 매일같이 뛰어들어 목숨을 다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을 것입니다.
#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 100% 활용하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모든 유아동 도서에는 음원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어요. 스마트 폰으로 책 표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세요. 눈으로 그림책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될 거예요.
영어 음원 QR코드가 수록된 책으로는 영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그림책 뒤에 수록된 영어 원문을 보며 외국인 전문 성우가 녹음한 영어 음원을 들려 주세요. 자연스럽게 영어의 문장 구조와 형태를 체득하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와 친해진 뒤에는 아이와 부모가 역할을 정해 롤 플레잉을 해 봅니다. 역할에 따라 짧은 대화를 주고받다 보면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영어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