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키즈의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은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사부님의 말씀을 따라 자랑스럽고, 친절하고, 예의 바른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하지만, 실제로는 투닥투닥 싸우고 도장을 뒤죽박죽 난장판으로 만들기 일쑤인 꼬마 닌자들 때문에 사부는 점점 지쳐 가는데요. 과연 개구쟁이 꼬마 닌자들은 예의 바른 닌자들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은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를 담은 캐나다 그림책입니다. 작고...
더보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은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사부님의 말씀을 따라 자랑스럽고, 친절하고, 예의 바른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하지만, 실제로는 투닥투닥 싸우고 도장을 뒤죽박죽 난장판으로 만들기 일쑤인 꼬마 닌자들 때문에 사부는 점점 지쳐 가는데요. 과연 개구쟁이 꼬마 닌자들은 예의 바른 닌자들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은 좌충우돌 꼬마 닌자들의 바른 생활 도전기를 담은 캐나다 그림책입니다. 작고 귀여운 꼬마 닌자들이 검은색 도복을 입고 복면을 쓴 채 지르기, 옆차기, 격파하기 등 무예를 배우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냅니다. 꼬마 닌자들은 사부님의 말씀을 따라 자랑스럽고, 친절하고, 예의 바른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하지만, 실제로는 투닥투닥 싸우고 도장을 뒤죽박죽 난장판으로 만들기 일쑤입니다. 사부님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꼬마 닌자들을 바로잡으려 날마다 “조용!”을 외치지만, 장난꾸러기들을 길들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꼬마 닌자의 외침을 계기로 장난꾸러기 꼬마 닌자들이 차츰 변하기 시작합니다. 차곡차곡 책과 장난감도 잘 정리하고, 쓱싹쓱싹 청소도 깨끗이 합니다. 과연 꼬마 닌자는 친구들에게 뭐라고 말한 걸까요? 또 꼬마 닌자들은 계속해서 바른 생활을 잘 지켜 나갈 수 있을까요?
아이들과 함께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이 전해 주는 즐거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 보세요.
# 독특하면서도 생동감이 느껴지는 그림책
『하늘을 나는 돼지』의 작가 크리스 토가즈의 또 다른 그림을 만나 볼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같은 작가의 그림으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전혀 다른 색깔의 그림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하늘을 나는 돼지』가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입체감 있는 그림이 특징이었다면,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은 웹툰과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조화시켜 놓은 듯한 평면적이면서도 입체감이 느껴지는 그림을 보여 줍니다. 흰 바탕에 검은색 도복을 입은 닌자들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풍기고, 곳곳에 놓인 알록달록한 색감의 소품들은 그림에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우당탕 쿵쾅! 꼬마 닌자들』로 색다른 느낌의 크리스 토가즈 작품을 만나 보세요.
#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 100% 활용하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모든 유아동 도서에는 음원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책 표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세요. 눈으로 그림책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될 거예요.
영어 음원 QR코드가 수록된 책으로는 영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그림책 뒤에 수록된 영어 원문을 보며 외국인 전문 성우가 녹음한 영어 음원을 들려 주세요. 자연스럽게 영어의 문장 구조와 형태를 체득하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와 친해진 뒤에는 아이와 부모가 역할을 정해 롤 플레잉을 해 봅니다. 역할에 따라 짧은 대화를 주고받다 보면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영어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