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저학년을 위한 첫 영문법
▶흥미로운 주제와 상황을 통해 문법 규칙과 쓰임을 자연스럽게 학습
▶쉽고, 재미있게 쓰면서 완성하는 오! 마이 그래머
쎄듀 Oh! My Grammar오! 마이 그래머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원서 교재로,영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 학생들을 위해 개발되었어요.초등 교과 과정의 필수 기초 문법을 담았으며,교재 처음에 등장하는4컷 만화,짧은 스토리를 통해 문법의 규칙과 쓰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1권에서 배운 내용이 2권, 3권에서도 반복 등장하여 누적 학습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오!마이 그래머는 초등 학습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주제를 통해 문법 개념을 배우기 때문에문법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교재에요.또한 단순한 문법 암기 학습이 아닌,문법 규칙이 실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배우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문법을 익히게 돼요. 또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학습한 문법 규칙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워크북은 쓰기 활동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는 동시에 문장을 직접 쓰면서 영작 실력을 기를 수 있어요.
오!마이 그래머는QR코드를 통해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으며,교재에 세이펜이 적용되어있어 혼자서도 쉽게 정답 확인이 가능하고, 재미있게공부할 수 있어요.또한,여러분들의 쉬운 문법 이해를 위해 초코언니의 '우리말 음성 강의'를 QR코드 및 세이펜을 통해서제공해요. 초코언니와 함께 라면 영문법 어렵지 않아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기초부터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이제 외우지 않고, 자연스럽게 배우는 영문법을 경험해보세요!
오!마이 그래머는같은 시리즈인 <오!마이 스피킹>과 병행 학습하여 영문법과 영어 말하기를 동시 학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판사 서평]
1. 영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기초 문법서
2. 흥미로운 주제와 상황을 통해 자연스러운 문법 규칙 학습
3. 다양하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로학습한 문법 규칙 확인
4. 영작 실력 향상을 위해 쓰기 활동 중점으로 구성된 워크북
5. 세이펜 적용 교재로 홈스쿨링 가능
6. 초코언니 무료 우리말 음성 강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