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 기간
꾸준하게 사랑받은 1등 가계부
비대면이 일상이 된 우리의 삶은 현재 많은 부분에서 변화를 겪고 있다. 앞으로 우리가 맞을 시대상과 추구하는 가치는 시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꼭 필요한 곳에 현명하게 소비하여 행복한 현재와 든든한 미래를 맞이함에 있다. 현명한 소비생활의 가장 첫 단계는 바로 가계부를 쓰는 것이다. <가계북>은 올바른 소비와 저축 습관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을 온전히 파악할 수 있는 진단서이자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를 향해 올바르게 걸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길잡이가 될 것이다.
하루 5분, 쓰기만 해도 부자가 된다!
10년 이상 이어온 이밥차의 <가계북> 시리즈는 많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하나하나 반영하여 불필요한 부분은 삭제하고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았다. 재테크 및 최신 경제 상식을 다루어 <가계북> 한 권으로 재테크 책과 가계부의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소비 내역을 매일 기록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넉넉하게 두었고, 세세하게 분류한 지출 항목을 제시하여 나의 지출 내역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우리 집 한 달의 모든 소득과 지출을 기록하는 페이지로 매달 말일에 우리 집 살림의 월말 정산이 가능하다. 소비 내역 관리뿐만 아니라 각종 경조사, 보험 내역, 자동차 관리, 공과금 및 통신비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우리 집의 모든 재산 관리가 <가계북>이면 해결된다.
매년 1월 1일마다 세우는 신년 다짐을 ‘매직 페이퍼’에 직접 적음으로써 그 목표로 한걸음 내디딜 수 있다. 견고한 양장 커버와 가름끈으로 매일 사용에도 해질 염려 없이 1년이 거뜬하다. 널찍한 판형의 오리지널형과 이와 동일한 구성에, 휴대성을 높여 크기만 줄어든 핸디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도와 목적에 맞는 가계북을 선택하여 매일 새로운 일상을 설계하는 보람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