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식물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오일파스텔 컬러링북!
오일파스텔로 따뜻한 감성을 담아내는 니아 작가의 세 번째 책!
부담 없이 그려볼 수 있는 꽃 한 송이부터, 풍성한 꽃다발과 리스, 싱그러운 식물로 채워진 풍경까지 다채롭고 향기로운 꽃의 얼굴들을 누구나 쉽게 그릴 수 있도록 컬러링북으로 출간하였다. 가이드북과 컬러링북 분권으로 구성되어 완성작과 컬러링 팁을 보며 편리하게 채색할 수 있다.
30가지 향기 가득 사랑스러운 꽃 그림 도안이 초보자들을 위해 난이도별로 구성되어 있다. 오일파스텔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그릴 수 있도록 꽃 컬러링에 쓰이는 점찍기, 선 긋기, 면 칠하기 등 기초 기법도 소개한다. 부드러운 질감의 오일파스텔로 쉽고 즐겁게 꽃을 그리며 마음 따듯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자.
“손끝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운 식물들로 여러분의 하루가 따스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오일파스텔이 종이 위에 피우는 꽃들로 많은 위로와 행복을 얻었는데 그 순간을 공유하고 싶어서 꽃을 가득 담은 컬러링북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부담 없이 그려볼 수 있는 꽃 한 송이부터, 풍성한 꽃다발과 리스, 싱그러운 식물로 채워진 풍경화까지 여러분과 함께 그려보고 싶은 다채롭고 향기로운 꽃의 얼굴들을 이 책에 담았습니다.
눈앞에 하얀 종이를 두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망설여졌던 순간들이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책은 많은 분들이 쉽고 즐겁게 꽃을 그리면서 힐링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가이드북과 컬러링북으로 구성했습니다. 가이드북에서는 그림에 사용한 색상과 그리는 팁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가이드북을 보며 제가 추천한 색으로 컬러링북의 도안을 칠해 보거나 여러분이 원하는 색으로 마음껏 채워보세요.
오일파스텔로 그림을 그리다 보면 끝이 뭉툭해진 오일파스텔 때문에 예상했던 범위와 다르게 색이 칠해지기도 해요. 이게 바로 색연필이나 붓으로 섬세하게 그리는 그림을 그릴 땐 느낄 수 없는 오일파스텔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우연의 효과는 손그림을 그릴 때야말로 제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손끝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운 식물들로
여러분의 하루가 따스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