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놀이를 하면서 저절로 머리를 쓰게 되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에요. 재미있는 그림책을 보면서 40가지 다양한 퀴즈를 풀다 보면, 어느새 집중력과 관찰력, 성취감이 쑥쑥 자라난답니다! 매일매일 신 나게 두뇌 트레이닝을 해요!
**이 책은 '머리 쓰는 그림책'의 신판입니다.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40가지 다양한 퀴즈로 구성된 ‘이야기 놀이책’!
어느 날 아침, 자고 일어나 보니 온 동네가 몬스터들의 세상이 되어 있었어요! 알고 보니 땅 속 공사를 하던 아저씨가 실수로 몬스터 세계의 문을 열어버린 거예요. 말썽꾸러기 몬스터들을 제자리로 돌려보내기 위해 나선 마루와 아라! 이 마을에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집중력과 관찰력, 성취감을 키워주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세 번째 책, ‘몬스터 찾기’!
이 책은 놀이를 하면서 저절로 머리를 쓰게 되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에요.
아이들은 같은 유형의 퀴즈가 반복될 경우 쉽게 지루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이 책은 다양한 종류의 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이야기의 주인공을 어린아이들로 설정하여, 아이들이 책을 보면서 능동적으로 이야기에 빠져 들어 놀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지요.
덕분에 아이들은 용감한 남매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하면서, 엄마 없이도 스스로 놀이에 집중하게 돼요. 그리고 길 찾기,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몬스터 찾기, 물건 찾기, 수 세기 등 풍성한 퀴즈를 푸는 사이에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이 저절로 자라나지요!
책장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는 성취감까지 얻게 되는 책, 《머리 쓰는 찾기책》 ‘몬스터 찾기’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