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만화가의 로맨스 만화 도전기!
인기 로맨스 작가가 되고 싶었을 뿐인데 불현듯 찾아온 현실 로맨스?!
달달한 로맨스X오싹한 호러, 극과 극은 통한다고?!
따뜻한 감성과 탄탄한 이야기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크리스마스는 쨈과 함께』 루시드 작가의 네이버웹툰 연재작 『호러와 로맨스』가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호러와 로맨스』는 로맨스와 호러라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장르를 루시드 작가의 탁월한 스토리텔링으로 조화롭게 만들어냈으며, 한 사람의 다양한 면모를 존중하는 작가의 따뜻한 시선과 특유의 병맛 개그감으로 독자들을 웃고 울리며 지루할 틈 없이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진심을 주면 어긋날까 봐 늘 먼저 도망쳤는데 이제 다시는 그런 바보 같은 짓 안 해요.
좋아해요. 좋아해요, 우리 씨.”
서로의 마음도 상황도 모른 채 우리가 참가하는 「서바이벌 호러스쿨」 생방송이 시작되었다.
우리가 「서바이벌 호러스쿨」에 내건 ‘소중한 물건’을 보고 상훈은 과거 자신을 도와준 첫사랑이 우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우리가 생방송 중 위험에 빠지자 상훈은 생방송 촬영 장소인 폐교로 향한다!
우리는 무사히 방송을 마칠 수 있을까? 그리고 과연 두 사람의 마음은 맞닿을 수 있을지…?
단행본에서 달라진 점
『호러와 로맨스』 단행본은 총 5권으로 완결까지 동시 출간되었으며, 마지막 권인 5권에는 연재 당시 독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작품 속 방우리의 작품 「창밖의 연인」 미공개 외전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