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개그! 좌충우돌 에피소드!
구리의 구리구리가 돌아왔어요
삭막한 일상에 단비가 되어 줄 유쾌 발랄 개그 일상툰! ‘구리의 구리구리’ 후속 작품으로 작가의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상을 다루고 있는 <구리의 구리구리 컴백>이 단행본으로 재탄생했다.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재미. 현실웃음 터지는 사건 사고들. 시트콤 같은 구리 작가의 일상을 보다보면 어느새 걱정, 고민은 잊어버리고 즐겁게 웃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소소하지만 범상치 않은, 특이하지만 공감되는 구리 작가의 이야기! 흑역사까지 탈탈 털어 담은 그녀의 일상이 공개된다!
구리 작가에게 평범한 일상이란 없다?!
멈출 수 없는 재미! 현실웃음 터지는 사건 사고들!
주변에 이런 친구가 있다면 잇몸이 마를 정도로, 광대가 내려올 틈이 없을 정도로 웃을 것 같다! <구리의 구리구리 컴백>은 매 화 웃음 버튼을 자극하는 포인트 컷들과 작가 특유의 입담으로 독자들의 일상에 웃음꽃을 안겨주고 있다. 주변의 흔한 상황도 구리 작가의 독특한 시선과 개그 포인트를 콕 집어내는 연출력을 만나 범접하기 힘든 코믹 에피소드로 독자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한다. 작가만큼이나 남다른 매력을 지닌 가족, 지인들의 이야기까지 더해져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1권에는 독자들에게 유명한 ‘미잉↗키이이~’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반려견 밍키를 향한 친언니의 사랑이 초래한 사건. 묘한 중독성으로 독자들의 머릿속을 맴도는 마성의 단어가 탄생하게 된 사연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양각색의 사건 사고가 넘치는 구리 작가의 다이내믹한 일상을 단행본 1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가 특유의 개그코드와 폭소를 유발하는 찰진 표현력! 숨 가쁜 하루를 잠시 뒤로 하고, 빵빵 터지는 유쾌함 속에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