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교과 한국사, 놀면서 배우자!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크레용하우스에서 기획한 한국사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역사를 놀이하듯 즐기면서 습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플랩북으로 제작했습니다. 플랩을 열어 보며 재미있고 쉽게 우리나라 역사를 익히고 소근육도 발달시켜 주세요.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의 1권은 선사 시대와 고조선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류가 어떻게 진화했는지, 우리나라에 언제부터 사람이 살기 시작했는지, 돌로 만든 도구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우리나라에 처음 생긴 나라인 고조선이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어린이의 눈높이로 알차게 담았습니다.
다양한 플랩을 열고 닫으며 즐기자!
한국사를 아는 것은 우리 민족의 뿌리를 알고 폭넓은 세계관을 기르는 첫 발걸음입니다.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밑줄을 긋고 수없이 별표를 해도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 않는 한국사를 어떻게 하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지,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어린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역사를 더 재밌게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최초의 한국사 플랩북! 플랩을 열어 보며 다양한 정보를 쏙쏙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플랩을 열면 어떤 그림과 내용이 있을까 하고 호기심을 자아내며 동시에 한국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역사 그림책!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책으로 우리 역사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중심으로 간결하고 쉽게 풀이했습니다.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총 5권으로 구성했습니다. 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