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0분, 4주(28일)동안 수능 국어 만점을 위한 독해 트레이닝!
매일 각 1지문씩 2개문을 단계별로 꼼꼼하게 독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4주 후 달라진 사고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험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하루 분량만 뽑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출판사 책 소개
- 독자 대상: 대학 수학능력시험 국어 영역 준비생
- 구성: 학평, 모평, 수능 및 경찰·사관, LEET, M/DEET, PSAT에서 인문·사회·예술, 과학·기술 지문을 엄선하여 각 영역에서 1지문씩 2지문을 하루에 독해할 수 있도록 구성
- 특징
· 4주(28일) 동안 인문·사회·예술, 과학·기술에서 각 1지문, 매일 2지문을 꼼꼼하게 독해하는 과정에서 지문 독해 시의 이상적인 사고 과정을 체화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학평, 모평, 수능은 물론 경찰·사관, LEET, M/DEET, PSAT에서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를 가진 지문을 엄선하여 폭넓은 독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하루 동안 공부할 분량만 뽑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루의 학습이 끝나면 표지 뒷면에 스티커를 붙이며 자신의 학습 진도를 확인해 보세요.
· 학습지를 펼쳤을 때 문제를 푼 후 해설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하루 30분, 독해 트레이닝>
첫째, 수능 국어 만점을 위한 독해력 강화 프로그램 '하루 30분, 독해 트레이닝'
지문을 읽을 때 어디에 밑줄을 치고 무슨 생각을 하면서 읽어야 할지 몰라서 막막하다면 혹은 수능 국어 고득점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독해력을 키우고 싶다면, 『하루 30분, 독해 트레이닝』을 추천합니다. 주차별로 독해력 상승을 위해 안내된 4개의 단계를 거치고 나면 4주 후, 달라진 사고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문·사회·예술 과학·기술에서 매일 각 1지문씩 총 2개문을 꼼꼼하게 독해
『하루 30분, 독해 트레이닝』은 4주(28일) 동안 인문·사회·예술, 과학·기술에서 각 1지문, 매일 2지문을 꼼꼼하게 독해하는 과정에서 지문 독해 시의 이상적인 사고 과정을 체화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때 각 지문은 학평, 모평, 수능은 물론 경찰·사관, LEET, M/DEET, PSAT에서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를 가진 지문을 엄선한 것으로 이를 통해 폭넓은 독해를 할 수 있습니다.
셋째, 4주 간 단계별 독해력 강화 훈련
독해의 기본인 정확히 읽기부터 구조도 그리기까지 체계적인 독해 훈련으로, 1주차 '구획화하며 읽기', 2주차 '의도 파악하며 읽기', 3주차 '구조도 그리기 훈련', 4주차 '구조도 그리기 실전'을 거쳐 독해력을 단계별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하루 동안 공부할 분량만 뽑아 가지고 다니며, 문제를 푼 후 문제와 해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