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들을 데리고 오너라!!”
위험에 처한 장씨세가, 무림 고수를 찾아라!
장씨세가와 석가장. 두 세가의 화합을 위한 연회에서 석가장의 계략으로 위험에 처한 장씨세가! 가문의 선산까지 노리는 석가장에 맞서기 위해 장 가주는 무림 고수들을 초빙하기 시작한다. 힘을 잃은 장씨세가엔 최대한 많은 고수들이 필요한 상황. 한시가 급박한 이때, 황 노대는 가주에게 첩지를 남기고 누군가를 찾기 위해 홀연히 떠나는데...! 고수 중의 고수를 찾아 나선 장씨세가! 이들은 석가장에 맞서 가문을 지킬 수 있을까?
| 리뷰
“장씨세가 호위무사입니다.”
은둔 고수, 강호에 돌아오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장씨세가 호위무사》가 웹툰으로 재탄생했다. 전장에서 동료들을 잃고 무림에서 지워진 은둔 고수가 장씨세가의 호위무사가 되는 이야기로, 원작부터 웹툰까지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권은 석가장(石家莊)의 계략으로 위험에 처한 장씨세가(張氏勢家)가 무림 고수들을 초빙하면서 강호를 떠났던 ‘광휘’가 중원으로 돌아오게 된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 작품의 초반 매력은 광휘의 정체가 한 겹씩 풀어지는 데 있다. 무명의 무사로 장씨세가의 장로들에게 무시 받던 그가 고비 때마다 뛰어난 무공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갈 때, 그의 과거와 정체가 하나씩 밝혀질 때의 통쾌함은 독자들을 사로잡는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여기에 김인호 작가의 생동감 넘치는 액션 씬과 매끄러운 연출은 독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원작을 각색한 내용 전개로 인해 원작을 읽은 독자들도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전개, 연출 어느 것 하나 빠짐없는 작품을 만나고 싶다면, 숨이 멎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고수들의 대결이 궁금하다면!《장씨세가 호위무사》를 통해 중원으로 떠나보자.
장씨세가는 석가장의 위협을 막아낼 수 있을까? 베일에 싸인 호위무사 광휘의 과거는 무엇일까? 베일에 둘러싸인 은둔 고수의 등장. 장씨세가가 불러온 강호의 대격동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