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겪는 모든 현상들은 크리처의 움직임 때문?!
봄이 찾아오고, 장마가 시작되는 자연 현상뿐만 아니라 정전이 되거나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평소보다 빨리 닳는 등 갑자기 일어나는 이 모든 현상들의 원인이 크리처의 움직임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중세계의 크리처가 활동하면 그 영향이 현실 세계에 고스란히 반영된다는 것이 이 세계관의 설정인데요. 어떤 크리처들이 이런 현상들을 일으키는지, 야마무라 레가 소개하는 72종의 크리처를 함께 살펴봅시다.
* 용과 괴물들의 생태와 특성을 기록한 [용과 괴물 도감]!
미지의 대륙 ‘니아 일바’를 소개합니다. 그곳에는 기상천외한 생김새의 용과 괴물들이 서식하고 있는데요. 날개 달린 고양이의 일종인 ‘플로세아(flossea)’부터 어류에 가까운 모습의 용인 ‘플렉 크라크(vlek krake)’까지 총 23종의 특별한 크리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본 스케치와 관찰 메모도 함께 살펴보면 용과 괴물들의 생태를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 저자에게 직접 듣는 크리처 메이킹 비하인드!
야마무라 레 작가는 언제부터 크리처 디자인을 시작했을까요? 그 계기는 무엇이며 어디에서 영감을 얻는지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야마무라 레 작가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처는 무엇이며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나갈지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크리처는 어떻게 디자인해 나가야 하는지, 야마무라 레 작가가 직접 예시를 통해 설명해주는 크리처 메이킹 비하인드도 놓치지 마세요!
* 이런 분께 추천해요!
- 콘셉트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람
- 크리처 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
- 나만의 세계관을 창조하고 싶은 사람
- 캐릭터를 창작하는 과정을 알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