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팰리스에 가기 위한 마지막 미션, 매직카드를 손에 넣어라!
앵무새 블링과 함께 동물 마술을 펼치는 오하라, 카드 마술에 뛰어난 최영하, 마술 의상과 분장에 관심이 많은 미래의 스타일리스트 노황태, 별자리와 혈액형 등 연애와 관련된 온갖 미신을 꿰고 있는 공빈나는 고백 작전에 실패하기도 하고, 티격태격 다투기도 하지만 마술이라는 공통분모 위에서 다시 똘똘 뭉치는 열정 가득한 아이들이다.
이런 고도마 클럽 앞에 나타난 매직코인은 아이들을 세계 최고 마술사들이 모이는 꿈의 장소 매직팰리스로 안내한다. 매직팰리스에 가기 위한 두 번째 미션에서 공포의 매직키를 얻은 고도마 클럽은 전 세계 마술 유망주들이 모인 매직랜드에서 매직카드를 놓고 세 번째 미션을 맞이한다. 클래식 마술부터 최신 IT 마술까지 화려한 마술들이 드라마처럼 펼쳐지는 매직랜드에서 고도마 클럽은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을까?
고도마 클럽이 선보이는 매력적인 마술의 세계!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은 초등학생 마술사들의 활약을 담은 작품으로 마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흔히 마술이라 하면 마술 기술만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마술은 마술사와 마술을 보는 관객 그리고 무대가 어우러진 하나의 공연 예술이기도 하다. 또한 마술은 대규모 마술 도구를 이용하는 일루전 마술, 손 기술을 주로 사용하는 매니퓰레이션, 무대가 없는 곳에서 펼치는 팔러 마술, 스토리가 가미된 제너럴 마술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작가는 마술 기술뿐만 아니라 마술의 다양한 매력과 깊이를 작품에 녹여 내기 위해 직접 마술을 배우며 작품을 완성했다.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3권에서는 로봇 마술사 ‘진’을 넘어서기 위해 로봇에게 심장을 선물하는 제너럴 매직을 비롯해, 스마트패드에서 피자를 꺼내는 IT 마술, 카메라 앱과 스마트 고글을 이용한 증강 현실 마술, 물에 잠긴 유리관에서 빠져나오는 탈출 마술 등 다양한 마술이 등장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작품 특징】
□ 연애와 마술의 환상적인 하모니, 고도마 클럽의 사랑 고백 작전!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은 고도마 클럽을 중심으로 초등학생들의 알콩달콩 연애 감정과 신기한 마술 세계를 다룬 작품이다. 처음 이성에 관심을 갖고 사랑이라는 낯선 감정에 눈 뜬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누군가에게 자기 마음을 표현하는 일이다. 내가 좋아하는 상대방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과연 내 마음을 받아 줄까? 밀려드는 걱정 앞에서 어느새 작아져 버린 자신을 발견하곤 한다. 하지만 이제 걱정은 끝. 이런 친구들을 위해 마술에 푹 빠진 초등학생 마술사들이 나섰다. 이름 하여 고도마 클럽!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들이다. 보고도 믿기 힘든 마술 트릭만큼이나 알기 힘든 사람의 속마음. 고도마 클럽은 친구들의 마음과 마음을 마술로 이어 사랑 고백 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매직팰리스에 가기 위한 마지막 미션, 매직카드를 손에 넣어라!
앵무새 블링과 함께 동물 마술을 펼치는 오하라, 카드 마술에 뛰어난 최영하, 마술 의상과 분장에 관심이 많은 미래의 스타일리스트 노황태, 별자리와 혈액형 등 연애와 관련된 온갖 미신을 꿰고 있는 공빈나는 고백 작전에 실패하기도 하고, 티격태격 다투기도 하지만 마술이라는 공통분모 위에서 다시 똘똘 뭉치는 열정 가득한 아이들이다. 이런 고도마 클럽 앞에 나타난 매직코인은 아이들을 세계 최고 마술사들이 모이는 꿈의 장소 매직팰리스로 안내한다. 매직팰리스에 가기 위한 두 번째 미션에서 공포의 매직키를 얻은 고도마 클럽은 전 세계 마술 유망주들이 모인 매직랜드에서 매직카드를 놓고 세 번째 미션을 맞이한다. 클래식 마술부터 최신 IT 마술까지 화려한 마술들이 드라마처럼 펼쳐지는 매직랜드에서 고도마 클럽은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을까?
□ 고도마 클럽이 선보이는 매력적인 마술의 세계!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은 초등학생 마술사들의 활약을 담은 작품으로 마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흔히 마술이라 하면 마술 기술만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마술은 마술사와 마술을 보는 관객 그리고 무대가 어우러진 하나의 공연 예술이기도 하다. 또한 마술은 대규모 마술 도구를 이용하는 일루전 마술, 손 기술을 주로 사용하는 매니퓰레이션, 무대가 없는 곳에서 펼치는 팔러 마술, 스토리가 가미된 제너럴 마술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작가는 마술 기술뿐만 아니라 마술의 다양한 매력과 깊이를 작품에 녹여 내기 위해 직접 마술을 배우며 작품을 완성했다.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3권에서는 로봇 마술사 ‘진’을 넘어서기 위해 로봇에게 심장을 선물하는 제너럴 매직을 비롯해, 스마트패드에서 피자를 꺼내는 IT 마술, 카메라 앱과 스마트 고글을 이용한 증강 현실 마술, 물에 잠긴 유리관에서 빠져나오는 탈출 마술 등 다양한 마술이 등장해 읽는 재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