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교과 한국사, 놀면서 배우자!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크레용하우스에서 기획한 한국사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역사를 놀이하듯 즐기면서 습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플랩북으로 제작했습니다. 플랩을 열어 보며 재미있고 쉽게 우리나라 역사를 익히고 소근육도 발달시켜 주세요.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의 3권은 고려 시대에 관한 내용입니다. 태조 왕건이 어떻게 후삼국을 통일하고 고려를 세웠는지, 고려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거란과 몽골의 침략을 물리치고 상감 청자를 비롯해 팔만대장경 등 눈부신 문화를 꽃피운 이야기까지 어린이의 눈높이로 알차게 담았습니다.
다양한 플랩을 열고 닫으며 즐기자!
한국사를 아는 것은 우리 민족의 뿌리를 알고 폭넓은 세계관을 기르는 첫 발걸음입니다.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밑줄을 긋고 수없이 별표를 해도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 않는 한국사를 어떻게 하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지,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어린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역사를 더 재밌게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최초의 한국사 플랩북! 플랩을 열어 보며 다양한 정보를 쏙쏙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플랩을 열면 어떤 그림과 내용이 있을까 하고 호기심을 자아내며 동시에 한국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역사 그림책!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책으로 우리 역사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중심으로 간결하고 쉽게 풀이했습니다. 『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는 총 5권으로 구성했습니다. 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