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FRIENDS × arte
진짜 유쾌한 월드클래스 친구들이 왔다!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시리즈 4
브라운과 친구들이 들려주는
대책 없이 사랑스럽고 유쾌한 소설 시리즈!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네 번째, 초코 이야기
‘나 초코. 유행에 뒤처질 순 없지.’
도도한 패셔니스타 초코의
달콤 쌉싸름한 성장기!
소설 주인공이 된 브라운과 친구들!
캐릭터와 오리지널 스토리의 찹쌀떡 만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친구들의 스토리북 시리즈가 아르테에서 출간되었다. 2011년, 메신저 ‘라인(LINE)’에서 등장한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는 현재 세계 209개국 1억 8,700만 사용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다.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시리즈는 연작소설 형태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이 되어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총 다섯 권으로 구성된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은 우리의 일상적 고민과 웃음을 담아내며, 캐릭터와 이야기가 만나 만들어내는 특별한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다.
시크한 패션 아이콘이자 SNS 스타, 시그니처 아이템은 리본
도도한 패셔니스타 초코의 달콤 쌉싸름한 성장기
타고난 패션 센스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든든하고 다정한 오빠 브라운까지! 도도해 보인다는 얘기를 자주 듣지만 알고 보면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갖춘 초코는 무한 매력의 아이콘이다. 모든 걸 가진 듯 완벽해 보이는 초코지만, 초코에게도 어른이 된다는 건 쉽지만은 않다. 꿈을 향해 전력질주하다가도 누군가의 날선 말에 상처를 받기도 하고,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머뭇거리는 날들을 보내기도 한다. 수많은 타인의 시선과 편견 속에서도 조금씩 단단해져가는 초코의 특별한 성장기를 함께 지켜봐주자.
‘미래는 궁금하지 않아. 오늘 잘 지낸다면 미래도 행복할 테니까.’
타인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당당히 나만의 길을 찾는 방법
한 달의 첫날이 월요일로 시작되는 달이면 자기만의 행운의 날로 지정해 바라는 것들을 다이어리에 한가득 채워 넣고, 타로 점을 보러 가서는 원하는 답을 들을 때까지 물러서지 않는 승부사 기질을 뽐낸다. 그런가 하면 느닷없이 등장한 악플에 분노하는 동시에 내심 불안해하기도 하고, 홀가분하게 떠난 혼자만의 여행에서 뜻밖의 쓸쓸함에 눈물을 터뜨리기도 한다. 초코는 누구보다 스스로의 행운을 믿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질주할 수 있는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지만, 동시에 자신의 약한 모습을 마주했을 때에도 이를 받아들이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트렌드에 민감한 만큼 꿈도, 하고 싶은 것도 시즌별로 바뀌는 초코의 행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게 매력 포인트다. 하지만 이는 빈틈없는 스케줄만큼 빼곡히 자신을 둘러싼 타인의 시선 속에서 ‘나다움’을 갖고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코만의 방식이기도 하다. 잠시 숨을 곳조차 찾기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초코의 이야기는 신선하고 활기찬 응원의 메시지를 던져준다.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시리즈 (전 5권)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시리즈’는 다섯 권으로 출간된다. 최고의 친구 브라운의 진심을 전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을 담은 『브라운의 완벽한 고백』과 엉뚱 발랄한 샐리의 깜찍한 반전 라이프 『샐리의 비밀스러운 밤』, 하루하루를 의미 있게 만들고픈 사랑스러운 열정 부자 코니의 『코니의 소중한 기억』, 도도한 패셔니스타 초코의 달콤 쌉싸름한 성장기 『초코의 달콤한 상상』, 브라운과 열 명의 라인타운 친구들이 모두 주인공이 되어 펼쳐 보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가득한 『브라운과 친구들』까지, 라인프렌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각양각색 스토리를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전 5권)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인, 소설가, 방송작가, 극작가 등 캐릭터 못지않게 개성 넘치는 신예 작가들의 손끝에서 완성된 톡톡 튀는 스토리에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함께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과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다섯 권의 책은 모두 하나의 독립적인 이야기로 감상해도 충분한 재미가 있지만, 시리즈의 모든 책을 읽었을 때 서로의 이야기가 연결되는 또 다른 숨겨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사랑과 우정 그리고 진로와 워라밸에 이르기까지 지극히 현실적인 고민을 나누면서도 라인타운이라는 행복한 동화 속 세상을 살아가는 브라운과 친구들의 이야기는 재미있고 따뜻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여운을 더해줄 것이다.
1 『브라운의 완벽한 고백』 이정석 지음
2 『샐리의 비밀스러운 밤』 김아로미 지음
3 『코니의 소중한 기억』 김은지 지음
4 『초코의 달콤한 상상』 김호애 지음
5 『브라운과 친구들』 김은지, 김아로미 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