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세상의 다양한 탈것을 한 권으로 만나 보세요!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 스티커는 NO!
<붙였다 뗐다 말랑 스티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실용적인 스티커북이에요.
‘탈것’ 편에서는 경찰차, 소방차, 공사장 차, 청소차, 전기차 등 다양한 차뿐만 아니라 소방 헬기, 열기구, 비행기, 기차 등 여러 가지 탈것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만날 수 있어요. 스티커를 여러 번 붙였다 떼며 소근육운동능력이 자연스럽게 발달되고, 스티커 판에 구성된 탈것 정보를 읽으며 탈것 상식이 UP!
<말랑 스티커 10 탈것> 이렇게 활용하세요!
1. 다양한 탈것을 찾는 재미! 말랑말랑 탈것 스티커가 40개!
포클레인, 레미콘, 로더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사장 차와 경찰차, 소방차, 청소차 등 특수차, 땅·하늘·물에서 다니는 다양한 탈것 스티커가 40개나 있어요. 커다란 배경판에 특징과 기능이 다른 탈것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2.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놀이해요!
큼직큼직 도톰한 스티커로 아이 혼자 쉽게,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어요. 또한, 말랑말랑한 특수 재질의 스티커라 연약한 아이의 손톱 사이에 낄 염려가 없어 더욱 안전하답니다. 양면 코팅이 되어 있는 배경판은 물론 장판, 유리, 나무 등 어디에나 ‘착착!’ 붙고, 스티커 자국도 남지 않으니 걱정 끝!
3. 놀이하며 즐겁게 탈것에 대해 배워요!
도로를 그대로 옮겨 놓은 커다란 배경판에 다양한 탈것 스티커를 붙였다 떼며 즐겁게 탈것을 배워요. 스티커를 붙였다 떼며 탈것의 이름, 특징을 자연스럽게 알게 돼요. 또한 안전 표지판 정보도 구성되어 있어 교통안전도 배울 수 있어요!
4. 소근육 발달! 창의력 UP!
두껍고 커다란 배경판에 말랑한 스티커를 붙이며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창의력과 이야기 구성력 등을 키워요!
5. 접으면 가방! 열면 커다란 놀이판!
야외 활동할 때는 착착 접어 가방으로, 열면 커다란 놀이판으로 변신해요. 부모님께는 잠깐의 휴식을, 아이에게는 집중력과 즐거움을 선물하는 기특한 스티커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