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 친구가 되고 싶은 사람 여기 모여라!
알쏭달쏭한 한글의 세계가 <빠샤메카드 썼다 지웠다 한글>로 활짝 열려요!
이곳은 인간과 메카니멀이 공존하는 세계!
초등학교 5학년 소년인 나찬은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한 소년이다. 그런데 어느 날 베일에 싸여 있던 레전드 메카니멀, 에반을 테이밍한다. 점점 더 많은 테이머를 만나 친구가 되고 메카니멀을 테이밍하던 나찬은 메카니멀 챔피언십 소식을 듣는다. 본격적인 시합을 앞두고 지난 해 우승자, 케인과 배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데??. 치열한 접전 끝에 나찬이 승리를 거두고, 레전드 메카니멀 테이밍에 실패한 케인은 어둠의 기운에 손을 뻗고 만다. 메카니멀 챔피언십의 영광은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까?
<빠샤메카드 썼다 지웠다 한글>은 자음과 쌍자음, 모음, 낱말 등 한글을 구성하는 핵심 주제들을 단계별로 골고루 학습할 수 있는 워크북이에요. 매력 넘치는 빠샤메카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활동이 가득해 한글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지우개 기능이 있는 자석 펜이 들어 있어 잃어버릴 염려 없이 여러 번 사용 가능해요. 획순에 맞춰 올바르게 글자를 따라 쓰고 학습하는 동안 한글에 대한 흥미는 무럭무럭, 학습에 대한 성취감을 북돋아 줄 거예요!
1. 여러 가지 선긋기
직선, 곡선, 꺾은선, 다양한 도형 등을 따라 선을 그으며 운필력을 키워요.
2. 자음, 쌍자음, 모음 학습하기
올바른 순서와 방향에 맞춰 또박또박 따라 쓰고 반복해요.
3. 전체 복습하기
길 찾기, 그림 완성하기, 낱말 퍼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앞서 학습한 내용을 응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