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의 망게임 전이 판타지, 대망의 완결권!
──‘최강’을 이 손에!
고냥귀고냥 플레이어, 최후의 결전에 임하다!
Thank you for playing!
모든 것이 원래대로 돌아왔다는 안심도 아주 잠깐. 소마는 서던의 정체와 사신의 진실에 직면하게 된다. 하지만 깊어지는 그의 고민에 동료들은 망설임 없이 종지부를 찍어준다.
최강의 적을 타도하고, 자신이야말로 ‘최강’이 된다.
동료들이 인정해준 게이머로서의 ‘꿈’을 위해 소마는 사신 타도를 결의한다!
결전에 대비해 소마 일행은 공중도시, 봉인된 히든 던전, 그리고 목숨을 건 신의 시련에 도전한다.
세계의 운명과 자신의 꿈을 걸고 최강의 적에게 도전한 소마가 싸움 ‘끝’에 얻은 것은──.
파란의 망게임 전이 판타지가 드디어 종막을 맞이한다!
지금까지의 게임 소설과는 재미의 방향성이 다르다! 게임과 너무나도 닮은 이세계로 전이한 주인공이 게임의 ‘부조리’나 ‘버그’를 이용해서 싸워나가는 이 작품은 웹 연재 당시 일본에서 4천만 조회수를 상회하며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게임을 한 번이라도 했던 사람이라면 경험해본 적 있는 게임 세계의 친숙한 부조리를 재미있게 풀어나가고 있다.
드디어 망게임 전이 판타지도 최종장. 무사히 버그를 이용해 돌아온 소마였지만, 사신을 쓰러트리지 않고는 이 세계의 안전을 장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사신을 쓰러트리기로 결의한다.
깊은 유대로 이어진 동료들, 하지만 작별이 약속된 상황에서 소마와 동료들의 관계는 어찌될 것인가? 과연 이 망게임의 세계를 탈출하는 것은 가능한 일일까? 그 모든 마음을 꽉꽉 눌러 담아 팬서비스도 충실한 최종권, 2019년 6월 드디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