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월부터 한일 양국에서 애니메이션 방송이 스타트. 시작과 함께 폭풍적인 인기를 끌며 원작, 애니메이션 모두가 대히트한 작품입니다. 기존 스토리 전개에서 한 발짝 물러나서 한숨을 고르자마자 전개되는 ‘전설’, 그리고 스릴 넘치는 ‘게임’이 한층 돋보이는 전개가 독자 여러분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리라 봅니다.
「언젠가 천마의 검은 토끼」일러스트레이터 카미야 유우의 데뷔작!
글과 그림을 동시에 하고도 대 호평을 받은 작품.
일본 현지에서 코믹스도 진행 중인 대작이 드디어 한국에 등장!
백수에 골방지기지만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이라는 이야기마저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空)와 시로(白). 둘이 합쳐 하나인 『 』(공백)인 남매는 세상을 「망게임」이라 부르며 지내던 어느 날, 『신』을 자청하는 소년에게 이끌려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은 신에 의해 전쟁이 금지되었으며, 『모든 것』──「국경선마저도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세계였다.
다른 종족들에게 연패를 거듭해 마지막 도시 하나만을 남겨둔 인류. 소라와 시로 폐인남매가 이세계에서는 ‘인류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자, 게임을 시작하자.”
2
일본 현지 애니메이션화 결정!
출간 즉시 긴급 대량 증쇄한 화제의 작품!
──글과 그림을 동시에 하고도 대호평을 받은 바로 작품.
백수에 골방지기, 그러나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까지 된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空)와 시로(白). ‘신’을 자청하는 소년에게 이끌려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로 소환된 두 사람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이마니티의 왕좌에 앉아, 이계의 지식으로 내정을 다져나가며 다음 사냥감을 노리고 있었다.
『동부연합』──세계 제3위의 대국. 워비스트…… 다시 말해 동물귀 소녀들의 나라.
“좋았어그거야그낙원은우리거다동물귀소녀들을정복하러가자! 지금! 나우!”
“마음을 읽는 상대랑 어떻게 게임을 할 생각이에요?! 진정해요!!”
마침내 이종족과 게임 개시──!! ‘가장 새로운 신화’의 인기 판타지 제2탄!
3
일본 현지 애니메이션화 결정!
화려한 색감과 유려한 일러스트,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 【디스보드】── 이마니티의 왕이 된 이세계 출신의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와 시로는 세계 제3위의 대국 『동부연합』에게, 대륙의 모든 영토와 ‘이마니티의 모든 권리’를 걸고 거행하는 기사회생의 게임을 제시한다. 그러나 그 직후,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채 소라는 사라지고 말았다──…… 헤어지고 만, 둘이서 하나인 게이머 『 』.
사라진 소라의 의도, 남겨진 시로, 이마니티의 운명은! 그리고 동물귀 왕국의 행방은──?!
“내가 뭐랬어, ‘체크 메이트’랬지? 댁들은…… 이미 끝났던 거야.”
워비스트와의 결판을 향해── 살얼음을 밟는 모략이 수습에 이르는 대인기 이세계 판타지 제3탄!
4
4월 일본 현지에서 애니메이션 방영이 확정된 대 인기 이세계 판타지 제4권입니다. 본직이 만화가라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감각적인 문장과 만화가 특유의 장면 효과를 소설에서도 탁월하게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결정적 순간에 끝난 2권에 이어 살 떨리는 모략과 아슬아슬한 게임의 전개가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일본 현지 4월 애니메이션 방영 확정!
한일 양국에서 끊임없이 증쇄하고 있는 화제의 그 작품!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 【디스보드】── 마법이며 초능력을 구사하는 수많은 적을 상대로 연전을 거듭하고도 무패를 관철한 최강 게이머 『 』. 그러나 그런 두 사람도 클리어할 수 없었던 게임이 사실은 ‘두 가지’ 있었다…….
동부연합에서 우아한 휴가를 만끽하던 두 사람을 찾아온 것은 흡혈귀 소녀 플럼. 한 종족의 위기를 구하게 된 소라와 시로. 그러나 그 게임의 내용은 바로 두 사람이 아직까지 클리어하지 못한 게임 중 하나, ‘레알 연애 게임’이었다──. 푸른 바다를 무대로 사랑의 꽃은 피어날 것인가!
이번에는 라이~트하게 가는, 대인기 이세계 판타지 라이~~트한 제4탄……?
5
일본 현지 4월 애니메이션 방영 시작!
전 세계적으로 이슈를 불러일으킨 파격적인 이세계 게임 판타지 연속 출간!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 【디스보드】── 이마니티의 왕이 된 지구 출신의 최강 게이머 남매 소라와 시로는 담피르와 세이렌의 ‘레알 연애 게임’을 뚫고 진정한 공략법을 밝혀내기 위해 플뤼겔의 고향, 공중도시 ‘아반트헤임’으로 향한다!
그러나 서열 제6위, 광란노도의 ‘살신병기’들이 쉽게 넘어갈 리 만무한데──?
하늘과 바다를 제압해, 외날개 게이머는 3개 종족 일거 제패를 이룩할 것인가?!
“VERY EASY로 무쌍하다 한 번 깨지면 망게임 인정? ‘불지옥’으로 재시작!”
대인기 게임 판타지, 거짓말과 속임수와 음모가 난무하는 대연전 제5탄!!
6
한일 양국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의 원작 소설!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 【디스보드】──를 창조한 유일신 테토는 에르키아의 뒷골목에서, 남모르게…… 배고픔에 죽어가고 있었다. 이즈나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테토가 들려준 것은 ‘6천 년도 더 된 이야기’──하늘을 가르고 대지를 찢던 ‘대전’을 ‘게임’이라 단언하고 세계에 도전했던 남자와 그의 곁에 함께 있던 소녀.
“──이봐, 또 게임하자…… 이번에야말로, 이기고 말 테니, 까…….”
기억에도 기록에도 남지 않은, 그래도‘ 나’만은 잊지 않은 이야기──.
‘가장 새로운 신화’에 이르는‘ 최초의 신화’
──‘대전’을 무대로 펼쳐지는 전설. 대인기 게임 판타지 제6탄!
7
게이머 남매의 이번 상대는 서열1위 올드데우스! 대망의 제7권 출간!
유구한 대전의 결과,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로 변한 【디스보드】── 그러나 수단이 폭력에서 게임으로 바뀌었어도, 승자는 패자를 유린하고, 희생이 끊이지 않는 ‘세계’의 정석. 어린 시절의 무녀는 조롱했다…… “아무것도 바뀐 것이 없지 않느냐.”라고.
──그러나 서로 속이고, 배신하고, 기만하는 자들이, 그래도 서로를 믿을 수 있다면. 목숨을 건 주사위로, 위계서열 1위, 올드데우스의 함정조차 찢어발길 수만 있다면.
“그때는 내 인정해줄란다. 바뀌었다고── 바뀔 수 있는 세계로, 정말로 바뀌었다고!!”
‘옛 신화’를 잇는 ‘가장 새로운 신화’── 대인기 게임 판타지 제7탄!!
8
VS 올드데우스, 완결!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로 바뀐 【디스보드】── 올드데우스와의 스고로쿠 대전도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눈앞을 가로막은 것은 지브릴의 【과제】── 그것은 그야말로 세계가 바뀌기 전, 고대의 대전을 재현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었다.
최약의 이마니티를 이끌고 『 』(공백)은 추구한다── 이번에야말로, 아무도 죽지 않도록……!
「게임으로 세계를 바꾸었던 놈들이 있었어…… 뭐든 못하겠냐고──!!」
──희생을 쌓는 『정석』, ‘그 너머’에 도전한 『포석』은 옛 신화로부터 마침내 ‘가장 새로운 신화’로 이어진다── 카미야 유우의 대인기 이세계 판타지 제8탄!!
9
대전종결자, 엑스마키나 등장!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계 【디스보드】── 마침내 올드데우스마저 꺾은 소라와 시로. 확장을 거듭해 나가는 에르키아 연방을 전 세계가 한층 경계하고, 국내외의 긴장이 고조된다──.
그러나! ……그건 일단 무시하고. 『휴업중』 팻말을 성에 내걸고 내정에서 손을 뗀 공백P는 하느님=호로의 아이돌 프로듀스에 전력을 쏟고 있었다…….
스로틀을 풀로 개방한 듯 혼란이 가속하는 가운데, 숨통을 끊으려는 듯 소라의 스마트폰이 울리고, 위계서열 10위『 엑스마키나』…… 과거 대전을 종식시켰던 기계 사내, 아인치히는 말한다──.
“만나고 싶었다,『 사랑스러운 자』여. 자, 사랑을 키우자꾸나!”
10
멈출 줄 모르는 대폭주!
대망의 게임 판타지 제10탄!!
에르키아 연방, 쿠데타 발생──.
옥좌에 쫓겨나 동네 사이비 약장수가 된 소라와 시로. 쿠데타를 방치한 이유를 묻는 크라미와 필. 그 자리에 위계서열 제8위 『드워프』의 편지가 도착하는데──.
“……왜 네놈들의 전장(세계)에서 도망쳤지?”
──세계로부터, 모든 것으로부터 도망쳤음에도 여전히 벗어날 수 없는‘ 과거’의 청산을 종용하는 그 말은……가슴 취향을 묻는 포효였다──?!
멈출 줄 모르는 대폭주!
대망의 게임 판타지 제10탄!!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대인기 게임 판타지 소설!
1년 만에 등장하는 신간은 본편 제10권!
옥좌에서 쫓겨나 약장수가 된 소라와 시로에게 날아든 편지. 과거의 청산을 요구하는 그 말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아~ 심각한 분위기는 됐고, 여기 갈색 로리 드워프나 봐 주시죠!!
전권인 「프랙티컬 워게임」에서도 소개된 영원한 숙적 엘프와 드워프의 제2라운드(?) 배틀도 볼 수 있는 시리즈 제10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