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계량 도구 없어도 집에서 쉽게 만드는 디저트!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파는 디저트들 이젠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복잡한 레시피나 조리도구가 없어도 집에서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요리 초보자도 수준에 맞게 단계별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디저트 레시피북! <달콤한 오후>와 함께 달달한 디저트 세계로 떠나자.
1. 요리 초보도 차근차근 따라 하면 화려한 디저트가 뚝딱!
초코가나슈케이크, 크림치즈 녹차붓세. 이름만 들어도 만들기 복잡해 보일 것 같지만 이 책을 덮을 즘엔 달달한 디저트 하나 뚝딱 만들어내는 당신을 보게 될 것이다. 이밥차 특유의 밥숟가락 계량법을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계량 도구 없이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다. 디저트를 만들 때 요리 초보들이 자주 하는 실수도 다양한 팁으로 꼼꼼히 설명해준다. 디저트의 기본이 되는 베이킹 정보부터 파이 굽는 법, 머랭 만들기, 초콜릿 종류별 소개 등 디저트 만들기의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하게 소개한다.
2. 만들기 복잡한 디저트도 난이도별 구성으로 쉽고 재미있게!
디저트는 집에서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꼭 오븐을 쓰고 화려한 장식을 해야만 훌륭하고 맛있는 디저트가 아니다. 디저트마다 꼭 맞는 재료를 쓰고 레시피를 꼼꼼히 따라만 하면 당신도 맛있고 예쁜 디저트 만들 수 있다. 이밥차 요리연구소에서 난이도별로 구성한 <달콤한 오후>는 그저 재료를 쓱쓱 자르고 얹으면 뚝딱 만들 수 있는 초급 레시피부터 팬을 이용해 굽고 세심하게 재료를 다뤄야 하는 중급 레시피, 손이 많이 가지만 우아하고 깊은 맛을 내는 고급 레시피 순으로 구성됐다. 한 단계씩 도전하면서 늘어나는 미소는 덤!
3. 900만 이밥차 독자가 선택한 100여개 디저트 레시피!
<달콤한 오후>는 그동안 월간 <이밥차>에서 소개한 디저트 중에서 900만 독자가 엄선한 100여개의 레시피를 담았다. 여기에 이밥차 요리연구소만의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저트 레시피도 빠뜨리지 않았다. 이름만 들어도 즐거운 마음이 드는 가슴 설레는 디저트들! <달콤한 오후>에 소개된 수많은 디저트 레시피 중에서 오늘은 어떤 디저트로 자신에게 선물을 줄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