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굽고 튀기기만 할거야! 요리를 해야지!
에어프라이어의 인식을 바꿀 새로운 요리책!
에어프라이어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시시각각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가 매일 수십 가지 씩 인터넷에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그 레시피가 굽고 튀기기만 하는 단순한 레시피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해 좀 더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의 갈망은 해소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권나현 요리연구가는 에어프라이어 사용자의 니즈를 알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의 주사용 연령층, 가구의 형태 등을 분석하여 사용자가 정말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였다. 그래서 굽고 튀기기만 하는 단순한 조리의 한계에서 벗어나 에어프라이어로도 뽐낼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선별하였다. 또한 여섯 가지의 상황별 주제를 정하여 파티, 반찬, 안주, 간식 등의 그때그때 필요한 요리를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게 분류하였으며 더 쉽고, 더 맛있고, 더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셰프의 팁을 첨가해 요리하면서 부딪히게 되는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지금 에어프라이어가 수납장에 있다면 다시 꺼내보자. 평소 요리에 소질이 없어 불만이었던 당신에게 에어프라이어라는 혁명적인 조리기기와 <에어프라이어 마스터셰프>가 당신을 주방의 신세계로 안내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