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의 다섯 번째 책!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살펴보는 곤충들의 ‘진짜 진짜’ 재밌는 이야기!
지구에 가장 많이 살고 있는 동물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그건 바로 ‘곤충’이에요. 곤충의 종류는 100만 가지도 넘고, 지구에 사는 전체 동물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또 지금도 매년 새로운 곤충들이 발견되고 있어요.
『진짜 진짜 재밌는 곤충 그림책』은 이렇게 지구 곳곳에 살고 있는 70여 종의 곤충들의 이야기를 실감나는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곤충 그림책’이에요. 나비목, 벌목, 딱정벌레목, 메뚜기목, 사마귀목, 노린재목 등 다양한 곤충들을 대표적인 목(目) 별로 분류해 알아보기 쉽고,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던 이야기와 함께 각 특징들을 꼼꼼히 설명하여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그 생태를 익히게 하지요.
이 책을 통해 곤충들이 제각기 어떤 모습으로, 어떤 곳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알게 된다면 곤충들의 세계가 더욱 재밌게 느껴질 거예요!
이 책의 특징
1. 대표적인 목(目) 별로 분류해, 70여 종의 다양한 곤충을 소개해요.
2. 큼직하고 인상적인 일러스트로 호기심을 자극시켜요.
3. 각각의 가장 특징적인 점만 콕콕 짚어서 설명해 놓았어요.
4. 이제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진짜 진짜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5. 크기와 수명, 사는 곳 등의 정보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생태와 특성을 익혀요.
6. 사람의 손 크기와 비교하거나 실제 크기 그대로 그림을 실어 놓아서, 진짜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