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무심한 만화가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찡한 고양이 체온을 닮은 이야기
★★★★★ 다음 만화속세상 화제의 웹툰 <뽀짜툰>을 책으로 만난다!
웹에서는 볼 수 없는 미공개 에피소드 수록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가 길에서 주워온 고양이 뽀또와 짜구의 동거 생활을 카툰 일기로 그리며 탄생한 <뽀짜툰>. 작가가 블로그에 연재할 때부터 많은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려 9년이나 숙성된 이 웹툰이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정식 연재 후 드디어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 뽀짜툰 1>에는 어린 시절부터 동물을 좋아했던 작가가 아기 길고양이 뽀또와 짜구를 처음 만나 하나의 생명을 책임지는 과정부터 세 번째 고양이 쪼꼬, 그리고 막둥이 포비까지 결국 네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게 된 사연을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담아냈다.
오랜 기간 애정 어린 시선으로 고양이를 지켜봐온 작가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그녀만의 풍부한 표현력에 웃고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의 생활 습성이나 질병, 함께 살아가는 요령 등 유용한 정보들이 녹아있어 고양이를 처음 키우는 사람이나 이미 기르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고양이를 키워본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도 공감할 수 있는, 읽는 내내 미소 짓게 만드는 만화 <뽀짜툰>.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고 고독한 쪼꼬, 천방지축 막내 포비, 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무심한 만화가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찡한 고양이 체온을 닮은 동거 이야기를 만나보자.
** 미공개 에피소드 만화 & 일러스트 수록
--
★★★★★ 다음 만화속세상 화제의 웹툰 <뽀짜툰> 2권 출간!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케냐 포토 에세이 ‘케냐에서 만난 동물들’ 수록!
짜구.뽀또.쪼꼬.포비
10년을 넘게 살아도 여전히 똑같은 사고를 치고,
열 살이 넘어도 평생 손이 많이 가는 아기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랑스럽고
우리는 함께 있어 행복하다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가 길에서 주워온 고양이 뽀또와 짜구의 동거 생활을 카툰 일기로 그리며 탄생한 <뽀짜툰>.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과 따뜻한 에피소드로 9년 전 블로그 연재부터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 중인 현재까지 수많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뽀짜툰의 단행본 2권이 출간됐다.
오랜 기간 애정 어린 시선으로 고양이를 지켜봐온 작가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그녀만의 풍부한 표현력에 웃고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의 생활 습성이나 질병, 함께 살아가는 요령 등 유용한 정보들이 녹아있어 고양이를 처음 키우는 사람이나 이미 기르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고양이를 키워본 사람에게는 공감을 그렇지 않은 사람에겐 대리만족을 주는 고양이 만화 <뽀짜툰2>.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지만 깜찍한 쪼꼬, 천방지축 막내 포비, 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무심한 만화가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찡한 고양이 체온을 닮은 동거 이야기를 만나보자.
2권에서는 온라인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스페셜 부록 ‘케냐 포토 여행기: 케냐에서 만난 동물들’ 이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
★★★★★ 다음 만화속세상 화제의 웹툰 《뽀짜툰》 3권 출간!
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에피소드 ‘삐약이 비하인드 이야기’와 ‘젖도 못 뗀 꼬물이 케어법’ 수록!
고양이의 체온이 나보다 2도 가량 높아서일까?
그들의 체온을 느낄 때마다 한 번도 내 가슴이
따뜻해지지 않은 적이 없는걸.
가르릉 가르릉…
마음을 만져주는 평온한 소리. 참 고마운 소리.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가 길에서 주워온 고양이 뽀또와 짜구의 동거 생활을 카툰 일기로 그리며 탄생한 《뽀짜툰》.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과 따뜻한 에피소드로 9년 전 블로그 연재부터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 중인 현재까지 수많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뽀짜툰의 단행본 3권이 출간됐다.
고양이 집사 인생 11년 차를 맞이한 작가 채유리의 현실적인 육묘일기는 네 마리 고양이들의 똥꼬발랄한 이야기들을 보며 웃고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 습성이나 질병, 함께 살아가는 요령 등 유용한 정보들이 녹아있어 고양이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고양이를 키워본 사람에게는 공감을 그렇지 않은 사람에겐 대리만족을 주는 고양이 만화 《뽀짜툰3》.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지만 깜찍한 쪼꼬, 천방지축 막내 포비, 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무심한 만화가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찡한 고양이 체온을 닮은 동거 이야기를 만나보자.
3권에서는 온라인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스페셜 에피소드 ‘삐약이 비하인드 이야기’와 아기 고양이를 길에서 구조하게 됐을 때 도움이 되는 Tip을 담은 ‘젖도 못 뗀 꼬물이 케어법’이 담겨있어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최근에는 《뽀짜툰》 1권이 중국에 수출되어 번역 출간됐다.
--
★★★★★ 다음 만화속세상 화제의 웹툰 <뽀짜툰> 4권 출간!
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에피소드 ‘외딴집 꼬마 이야기’ 수록!
녀석들이 나이를 먹는 게 가슴 한쪽이 싸해지기도 하지만…
우리에겐 열두 해의 시간이 쌓이고 추억이 쌓인거야.
함께 살 부비고 털 부비며 살아온 시간이 그렇게도 쌓였어.
그리고 앞으로도 그 위에 더 많은 추억과 이야기를 쌓아가자.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지만 깜찍한 쪼꼬, 치명적인 귀여움 포비, 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뽀짜툰> . 뽀또와 짜구를 처음 만나 블로그에 일기처럼 연재한 11년 전부터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 중인 현재까지 수많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뽀짜툰의 단행본 4권이 출간됐다. 2014년에 출간 된 단행본 1권은 중국에 번역 출간되기도 했다.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사소한 일에 웃게 되기도 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게 된다. 고양이 집사 인생 11년 차를 맞이한 저자의 애정이 없으면 볼 수 없는 디테일함이 담긴 육묘일기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 뿐만 아니라 그저 호감만을 가진 사람에게도, 고양이에게 관심이 없던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위안이 될 것이다.
내 물건을 사는 것보다 고양이를 위한 물건을 살 때 기분이 더 설레고, 실현되기 힘든 고양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상상하고, 고양이가 산책할 수 있는 마당 있는 집에 사는 로망을 꿈꾸는 등 고양이와 인생의 동반자처럼 함께 살 부비고 털 부비며 같이 세월을 보내며 정을 쌓아가는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4권에서는 온라인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스페셜 에피소드 ‘외딴집 꼬마 이야기’가 담겨있어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
유난히 동물들을 좋아하던 시골 외딴집 꼬맹이는,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그림을 그리고, 동물들과 함께 살고 있다.
당장 내일 일을 알 수 없는 게 인생이지만,
지금처럼 내일도, 내년에도,
10년 후에도 또 그 후에도......
사랑하는 것들을 지키며 살고 싶다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지만 깜찍한 쪼꼬, 치명적인 귀여움 포비, 개성 넘치는 네 마리 고양이와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뽀짜툰>. 수많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뽀짜툰의 단행본 5권이 출간됐다.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사소한 일에 웃게 되기도 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게 된다. 고양이 집사 인생 12년 차를 맞이한 저자의 애정이 없으면 볼 수 없는 디테일함이 담긴 육묘일기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 뿐만 아니라 그저 호감만을 가진 사람에게도, 고양이에게 관심이 없던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위안이 될 것이다.
5권에서는 새로운 집, 새로운 고양이가 등장한다. 작업실이면서 침실이면서 고양이 방이었던 작은 방에서 벗어나 새로운 집을 구하고 새 가구를 사고 이사를 하고 새로운 집에 적응해 가는 모습들은 친구의 이사를 지켜보는 것 같아 정겹다. 아기 고양이 봉구의 등장도 만화에 활력을 더한다. 온라인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스페셜 에피소드 ‘막내는 자란다’가 담겨있어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
★★★★★ 다음 만화속세상 화제의 웹툰《뽀짜툰》6권 출간!
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에피소드 ‘그곳은…’ 수록!
짜구야,
너와 함께한 지난 13년.
너로 인해 나는 참 행복했단다.
그리고 이젠
너와의 추억을 기억하기에,
언젠가 널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기에,
나는 여전히 행복하단다.
카리스마 군기 반장 뽀또, 새침하고 도도한 아가씨 짜구, 까칠하지만 깜찍한 쪼꼬, 치명적인 귀여움 포비, 청설모 같은 봉구, 개성 넘치는 다섯 마리 고양이와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다음 만화속세상 장수 만화《뽀짜툰》. 수많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뽀짜툰의 단행본 6권이 출간됐다.
고양이 집사 인생 13년 차를 맞이한 저자의 애정이 없으면 볼 수 없는 디테일함이 담긴 육묘일기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 뿐만 아니라 그저 호감만을 가진 사람에게도, 고양이에게 관심이 없던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위안이 될 것이다.
6권에서는 작년 급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둘째 짜구의 마지막 모습을 담았다. 사랑하는 존재가 무지개다리로 떠났을 때 남겨진 이의 괴로움과 슬픔이 가슴 아프게 다가온다. 온라인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스페셜 에피소드 ‘그곳은…’이 담겨있어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