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만에 끝내는 영문법’은 전 직렬 공무원 수험생들이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만든 영문법 수험서이다.
● 시험과 연관성이 없는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빼고, 단기완성이 가능하도록 필요한 부분만 핵심적으로 진도별로 정리했다.
‘10일 만에 끝내는 영문법’은 전 직렬 공무원 수험생들이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만든 수험서이다.
강단에서 수년간 영문법 강의를 해왔지만, 학생들이 배웠던 내용을 정작 실전에서 실력발휘가 되도록 연결하는 영문법 수험서를 찾기가 힘들었다. 설상가상으로 시험과는 동떨어진 내용이 태반인 두껍기만 한 영문법 서적을 보면서 회의가 들기도 했다.
‘10일 만에 끝내는 영문법’은 기존의 영문법 책의 단점을 보완하고,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실전문제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우선적으로 시험과 연관성이 없는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빼고, 단기완성이 가능하도록 필요한 부분만 핵심적으로 진도별로 정리했다. 시험에 직결되는 핵심예제들을 간결한 이론정리부분과 같이 정리하면서 실전 적응력을 높이도록 했고, 이후 책의 내용과 관련된 ‘리뷰(Review)’ 형태의 테스트 및 관련 자료가 온라인 카페 또는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서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영문법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이미 영문법을 공부한 학생들도 다시금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본 수험서를 강의와 체계적으로 활용한다면 시험에서의 고득점과 합격이 멀지 않았음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