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놀이는 아이들 마음의 언어
어린아이들은 어른들만큼 언어 표현이 유창하지 않아 자신의 마음을 언어로 충분히 표현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제대로 이유를 말하기보다는 울거나 보채고, 화내며 떼를 쓰는 방식으로 표현하게 되지요. 하지만 그걸 알 리 없는 어른들은 아이들을 혼내기도 한답니다. 언어가 서툰 아이들에게 미술 놀이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언어가 되어 주기도 합니다. 특히 구체적인 그림을 표현하기 어려운 어린아이에게는 [사계절 스탬프 놀이]처럼 손쉽게 도장을 찍듯 표현 할 수 있는 스탬프 놀이가 마음의 언어를 적절히 표현해 주는 도구가 될 수 있지요.
소근육이 발달하고 창의력이 자라요
어린아이의 작은 손으로 스탬프를 잡고 꼭꼭 눌러 찍으며 노는 활동은 소근육의 움직임을 활발히 하여 두뇌 발달을 돕습니다. 자유롭게 스탬프를 찍고 그림을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이 자라고 성취감도 느끼지요.
[사계절 스탬프 놀이]는 다양한 크기와 그림의 스탬프 7종과 빨강, 파랑 두 가지 색 잉크 패드를 사용하여 사계절을 표현할 수 있는 놀이책입니다. 특히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하나 글라트의 아름다운 그림 위에 자유롭게 스탬프를 찍으며 놀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더욱 좋답니다.
소중한 아이를 위해 안전하게
안전을 위해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에 명시된 각종 유해성 검사를 통과하여 KC인증을 받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즐겁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