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0강, QR코드 동영상과 함께하는 쉽고 빠른 영어>
영어의 기초부터 실전 응용까지 꼭 필요하고 중요한 것들을 단 10강으로 정리하여 알려준다. 10강은 발음부터 문법, 시제, 문장 등으로 나누고 구성하여 영어학습의 핵심 사항을 빈틈없이 전해준다.
그런 만큼 책은 영어를 처음 공부하거나 기존 공부법으로 실패하여 다시 영어를 시작하려는 누구나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한다. 각 강에는 QR코드를 실어 스캔만 하면 각 내용과 관련된 저자의 유튜브 강의 동영상을 바로 볼 수 있어 영어학습이 한결 가벼워지도록 했다.
<노하우로 만들어낸 ‘영어 텐 마스터’의 학습 효과>
오랜 기간 국내와 영어 본고장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수많은 영어 강의를 해왔던 저자는 늘 어떻게 하면 더 쉽고 재미있고 빠르게 영어를 배울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 그 고민과 노력의 결과를 ‘영어 텐 마스터’, 즉 10개의 강좌로 구성하여 유튜브 동영상과 이 책으로 정리하였다.
이렇듯 저자만의 노하우가 담긴 ‘영어 텐 마스터’는 자칫 지루하고 딱딱하기 십상인 영어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해주어 영어 자체가 친근해지도록 이끌어준다.
<최소한의 문법으로 가능해지는 유창한 회화의 기초>
저자는 “이 책은 1강부터 10강까지 단 10번의 강의 혹은 스터디로 영어회화의 키포인트인 감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문법으로 유창한 회화가 가능해지도록 기초를 잡아주는 책”이라고 말하면서, “이 책의 순서대로 듣고 쓰고 입으로 연습하면, 그동안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하면서도 제자리였던 영어 실력이 확실하게 달라질 것으로 믿는다”고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