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중인 가까운 남규슈, 가고시마
가장 많은 최신 정보를 담은 정통 가고시마 가이드북
메이지유신과 일제강점기가 연관된 아픈 역사를 배우는 역사여행으로
부모님 모시고 효도 여행으로
자녀와 함께 가족 여행으로
친구와 함께 우정 여행으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 여행으로
다양한 요리와 함께 맛집 여행으로
쉽고 부담 없이 가볍게 1시간 30분 만에 만나는 새로운 규슈여행, 가고시마
인천공항에서 1시간 30분 만에 남규슈를 다녀올 수 있는 가고시마가 저가항공의 계속적인 취항으로 대한민국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는 가고시마가 대한민국에 가까이 다가왔다. 가고시마는 쉽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남규슈의 중심 도시이다. 가고시마 시내를 걷다보면 사쿠라지마 화산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에서 역사와 문화, 자연을 만날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 곳곳에 있어 먹방까지 즐길 수 있다. 저가항공으로 더욱 쉽게 갈 수 있는 가고시마는 쉽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자는 젊은 여행자들이 시내의 가고시마 중앙역과 전통적인 번화가인 덴몬칸에서 맛보는 음식 정보를 찾기 위해 거의 모든 카페와 레스토랑을 찾아다니며 직접 먹으면서 찾은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이제 트래블로그 가고시마와 함께 가고시마 여행을 떠나보자!!!
트래블로그 시리즈와 함께 남규슈 가고시마 여행을 떠나요!
여행이란 공간과의 만남일 뿐 아니라 새로운 감정과의 만남이다. 새로이 만나는 큐슈, 가고시마가 쉽고 가볍게 떠나는 규슈 여행지로 인기가 치솟고 있다. 그런데 가고시마는 우리에게 역사적으로 공감되는 부분이 있는 역사여행지이기도 하다.
뭔가 쉽고 가볍게 떠나는 색다른 여행은 없을까?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 싶기도 하지만 마음대로 휴가를 낼 수 있는 상황은 아니기에 직장인은 가까운 여행지를 선호한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고시마를 알게 된 여행자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가고시마에 대한 정보는 블로그 정도만 있었다. 그러다가 2016년부터 가고시마는 대한민국 여행자에게 점점 익숙해지게 되었고 각종 TV의 여행프로그램인 ‘배틀트립’ 등에 소개가 되면서 새로이 만나는 규슈 여행지로 변하고 있다.
우리에게 새롭게 다가온 가고시마는 2017년 겨울을 계기로 저가항공이 취항했으며 남규슈의 새로운 관광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가고시마는 대한민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친숙한 규슈 도시이다. 가고시마로 떠날 수 있도록 준비된 트래블로그 가고시마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