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고 상하이는 이렇게 다르다!
● 중국 여행의 노하우가 담긴 가이드북
십수 년 동안 중국을 드나들며 여행해온 저자가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스폿, 100% 발로 뛰어 취재한 알짜배기 정보를 담았다. 진짜 여행자의 입장에서 축적한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최신 관광·미식·쇼핑·숙소·교통 정보를 만날 수 있다.
● 초보 여행자도 쉽게 이해하는 상하이 및 근교 도시 안내
저마다 다른 개성을 보여주는 상하이 주요 8개 구역은 물론 중국 정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쑤저우, 중국인들 사이에서 지상낙원으로 불리는 호수의 도시 항저우, 당일치기는 물론 1박2일로 찾기 좋은 근교 수향마을까지 밀착 안내한다.
● 중국 여행이 처음이어도 걱정 없는 완벽한 가이드북
상하이의 관광 명소‧맛집‧쇼핑 스폿은 물론 상하이로 가는 법부터 상하이 내에서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까지 꼼꼼히 안내했다. 중국어를 몰라도 다니기 쉽도록 이해하기 편한 지하철 티켓 구매부터 이용 방법, 노선도 등의 정보를 수록했고 음식점에서는 메뉴만 보여줘도 주문할 수 있도록 추천 메뉴 정보를 중국어와 한국어로 담았다.
● 여행자의 취향에 꼭 맞는 추천 여행 코스
주말여행은 물론 스톱오버로 짧게 상하이를 찾는 여행자도 걱정 없다. 핵심만 콕 집어 둘러보는 1박2일, 2박3일 코스는 물론 쑤저우를 함께 돌아보는 5박6일 코스를 소개해 복잡하게 코스 짤 것 없이 따라만 가면 된다. 특히 구역별로 최적의 동선에 맞춰 가장 좋은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는 코스를 제시하기 때문에 이를 골라 이어붙이기만 해도 훌륭한 코스가 완성된다. ● 준비 없이 떠나도 여행이 쉬워지는 기초 정보
미처 여행을 준비하지 못한 누구라도 이 책만 보면 상하이 여행이 한눈에 들어온다. ‘베스트 오브 상하이’에서는 상하이에서 놓쳐서는 안 될 관광 명소는 물론 꼭 먹어야 할 것, 먹는 방법, 기념품과 슈퍼마켓 쇼핑 아이템까지 비행기 안에서 읽어도 금세 파악되는 상하이 여행의 기초를 안내한다.
● 짐 되지 않는 가볍고 콤팩트한 가이드북
넘쳐나는 정보 중에서 진짜를 골라내기 어려운 독자들을 위해 군더더기‧보여주기식 정보는 덜어내고 중국 여행 고수의 핵심 노하우를 담았다. 304쪽의 얇고 가벼운 책으로 여행을 떠날 때도, 여행 중에도 가방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하고 가벼운 동행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