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와 갭투자의 시대는 지났다
이제 부실채권(NPL)에 도전하라!
‘월세 부자’ 임정택의 ‘월세 부자의 비밀 노트’ 그 두 번째 이야기.
이번 책 『월세 부자의 비밀 노트 2』는 부실채권 투자의 A부터 Z까지 총망라하여 ‘월세로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부실채권 투자가 어렵다는 선입견을 깬다. 저자가 실제로 겪은 풍부한 사례들로 구성되어 있어 어렵고 복잡한 부실채권 투자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부실채권 투자는 어떤 재테크 수단보다 안전한 데다 고수익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 마땅한 투자처가 없어 부동산으로 자금이 몰리는 요즘, 부동산 경매로 재테크 수단을 삼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일반 경매가 100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부실채권 투자는 경매의 10분의 1의 지식만 있어도 가능한 재테크 수단이다. 안전하고, 쉽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부실채권 투자는 내 돈 한 푼 들이지 않는 무피 투자도 가능하다.
향후 고금리 시대가 오면
부실채권은 빅뱅처럼 터질 것이다!
지금은 투자할 때가 아니라 투자를 준비해야 할 때다. 지금까지는 저금리 기조로 인하여 부실채권이 발생하기 어려운 구조였으나 본격적으로 금리 인상기에 접어들면 부실채권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부실채권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다. 부실채권이 많이 알려졌다고는 하나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다. 몰라서 못하고, 잘 모르니 경쟁 상대가 적다. 그래서 아직까지 먹을 것이 남아 있다. 이 책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실제 투자 사례를 모아 시간 순으로 구성했다.
부실채권은 절대로 부실하지 않으며, 절대로 어렵지 않다. 몰라서 어려운 것이고, 처음 보는 것이라 낯설 뿐이다. 월세 부자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부실채권을 알아야 고수익 실현이 가능하다. 부실채권은 월세 부자들에게 안전한 자금의 통로가 되어줄 뿐 아니라 저성장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재테크 틈새시장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자, 이제 당신이 부자가 될 차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