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및 뷰티, 인테리어 전문가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세련된 배색 아이디어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색에 대한 신선한 영감을 주는 컬러 디자이너 로런 웨이저의 컬러 팔레트.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배스 앤 바디 워크스’의 전 컬러.소셜미디어 디자이너이자 블로그 ‘컬러 컬렉티브’ 운영자이기도 한 그는 다양한 분야 여러 아티스트와 유명 패션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 조합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여왔는데, ‘디자이너들의 디자이너’로 불릴 정도로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의 오랜 색채 연구와 배색 실험의 경험들이 오롯이 담겨 있는 <배색 스타일 핸드북(Paletette Perfect)>에서 저자는 색이 우리에게 미치는 여러 감정적 효과를 설명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색을 더욱 세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독자들의 감수성을 일깨워준다.
자연스러움, 신선함, 차분함, 신비로움, 고독 등 특정 감정과 분위기를 색으로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900여 개의 감정별 배색 팔레트와 아름답게 스타일링된 150컷 이상의 컬러풀한 도판은 책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한다. 색이 지닌 힘과 배색의 조화가 사람들의 기분에 미치는 영향력을 실제 예시를 통해 보여주는 이 책은 자신만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찾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멋진 영감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