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장의 도안이 인쇄된
린넨 원단으로 구성된 박스 세트
사이즈에 맞는 원단을 구입할 필요도
먹지를 이용해 열심히 옮길 필요도 없다!
도안이 인쇄된 원단에 곧장 수를 놓기만 하면 완성!
특유의 아기자기한 감성과 유니크한 도안으로 사랑을 받는 수노타의 두 번째 프랑스 자수 책 《수:노타의 로맨틱 프랑스 자수 세계지도》는 한국, 프랑스, 일본, 미국 등 15개 나라의 지도를 자수로 표현한 사랑스러운 작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나라의 도시별 랜드마크와 명소를 알록달록한 자수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패브릭 마카를 사용해 보다 간단하면서도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수의 기초부터 기본 스티치까지 초보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모든 작품의 실물 크기 도안이 제공되어 누구나 쉽게 근사한 지도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에 특별히 구성된 ‘도안 프린팅 원단 세트’에는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아프리카, 일본 총 5개 나라의 지도 도안이 인쇄된 내추럴 린넨 원단이 포함되어 있어 도안을 천에 옮기는 수고를 덜 수 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수노타의 자수 세계로 지금 출발해 보자.
실과 바늘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낭만적인 프랑스 자수 세계지도를 수놓으며 여행을 떠나 보세요!
★ 15개국의 프랑스 자수 지도를 한 권으로!
프랑스 자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도안이 바로 ‘지도’일 것이다. 이미 프랑스나 서울, 제주 등 아기자기한 특정 지도를 자수로 표현한 이들이 있으나, 전 세계 15개국의 지도를 한 권에 담은 책은 《수:노타의 로맨틱 프랑스 자수 세계지도》가 유일하다. 저자는 이 도안들을 위해 각 나라의 문화, 풍경, 랜드마크 등을 꼼꼼히 연구하고 다양한 기법으로 수를 놓았다. 이 책만 있다면 앉은 자리에서 세계일주를 할 수 있다.
★ 자수의 기본부터 기초 스티치까지 초보자도 쉽게!
상대적으로 커다란 작품을 하다 보니 초보자는 엄두가 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이 책은 바늘에 실 꿰기부터 도안 옮겨 그리기, 수틀 끼우기 등 초보자를 위한 자수의 기본부터 상세하게 알려준다. 백 스티치, 스트레이트 스티치 등 이 책에서 사용된 기초 스티치도 친절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누구든 쉽게 익힐 수 있을 것이다.
★ 패브릭 마카를 이용하여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저자가 이번 책에서 특별히 시도한 기법은 바로 ‘패브릭 마카’를 활용하는 것이다. 넓은 면을 채우기 귀찮을 때는 마카로 스윽스윽 칠해보자. 전체를 다 채우지 않고 일부만 칠하면 명암 효과도 줄 수 있다. 초보자도 쉽고 간단하게, 하지만 더 예쁘고 섬세하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수노타의 노하우다.
★ 모든 작품 실물 크기 도안 제공!
부록으로 15개 나라의 지도가 실물 크기로 수록되어 있다. 지도 전체가 너무 커서 부담스럽다면, 처음엔 작은 동물이나 랜드마크부터 시작해보자. 하나둘 완성하다 보면 차츰 자신감이 붙어 커다란 대형 작품도 문제없이 해낼 수 있게 된다.
★ 특별 구성! 도안 프린팅 원단 세트!
초보자에게 가장 막막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원단에 도안을 그리는 것이다. 직접 그리기엔 자신이 없고, 도안을 천에 옮기자니 먹지나 철필 등 부재료가 필요해 번거롭다. 이러한 독자를 위한 특별 패키지가 출시되었다. 고급스럽고 튼튼한 박스 안에 《수:노타의 로맨틱 프랑스 자수 세계지도》 1권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아프리카, 일본 총 5개 나라의 지도 도안이 인쇄된 내추럴 린넨 원단이 담겨 있어 무척 유용할 것이다.
★★★ 수강생 후기
어렵게만 느껴지던 프랑스 자수. 수노타 선생님의 친절한 도움으로 차근차근 해나가다 보니 어느새 프랑스 자수에 푹 빠진 제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흔히 볼 수 있는 자수가 아닌, 수노타 선생님만의 위트와 아기자기한 감성이 녹아든 따뜻한 자수를 배울 수 있어 수업하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 _수강생 김인희
도안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 바느질을 하는 내내 태교가 저절로 되었습니다. 한 땀 한 땀 바느질을 하며 도안을 완성할 때마다 아이를 기다리는 기쁨도 배가 되었습니다. 수노타 선생님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프랑스 자수는 아이와 저를 위한 최고의 선물입니다. _수강생 김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