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만 독자가 선택한 <이지> 시리즈만의 특징
풍부한 여행 경험과 투어 리더 경력을 갖춘 저자들의 결과물입니다
각자 수십 차례가 넘는 현지 여행 경험은 물론, 우리나라 최고의 투어 리더로 손꼽히는 저자들이 제작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단 몇 차례 여행 후 엮은 여행 가이드의 글과 질적으로 다릅니다. 자칫 주관에 치우쳐 전문성이 결여될 수 있다는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끊임없는 토론을 거듭, 정확성과 객관성을 높였습니다.
국내 최초로 매년 여행 정보를 최신 업데이트합니다
죽은 정보는 언제든 과감히 버리겠습니다. 기한이 지난 정보는 가치가 없다고 판단, 매년 낡은 정보를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항상 질책해 주시고, 독자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이지> 시리즈가 17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여행을 꿈꾸는 독자 여러분들의 존재, 그리고 그들의 입소문이었습니다. '여행책의 바이블'이라는 훈장은 그 꾸준함의 결과물입니다.
여행 초보자도 쉽게 '나만의 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루트 맵. 여행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루트와 일정을 쉽게 계획할 수 있도록 테마별/기간별로 설정한 지도 위에 도시 간 이동 소요 시간 등을 표시한 맵을 수록하였습니다. <이지> 시리즈의 저자인 여행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추천 루트와 일정, 예상 경비를 보고 나만의 루트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쉽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명소 찾아가는 방법과 도시 드나들기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이 책이 다른 책과 차별되는 가장 큰 강점은 바로 명소를 찾아가는 자세한 방법과 효율적인 동선 소개입니다. 추천 코스와 각 볼거리 간 이동 방법을 여행 가이드가 바로 옆에서 안내하는 것처럼 현장감 있게, 그리고 구체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여행 전문가가 제안하는 동선을 따라가면 낯선 도시에서도 헤매지 않고 시간과 체력을 절약하는 즐거운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행지의 핵심 정보를 간략하고 보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모든 볼거리의 위치와 시간, 요금, 홈페이지와 같은 기본 정보를 간략하고 함축적으로 따로 정리했습니다. 또한
핵심 정보는 본문과 분리, 책의 바깥쪽에 배치함으로써 독자가 빠르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행 팁과 스페셜 테마 페이지들을 통해 실용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합니다
효율적인 여행을 위한 노하우들 역시 이 책의 강점입니다. 현지인 조차도 잘 모르는 작가의 노하우가 담긴 팁을
수록하였고, 다양한 테마 페이지 및 플러스 정보를 통해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여행지의 다양한 볼거리를 비롯해 국가별 먹거리, 인물, 역사, 대표 브랜드 등을 기획 페이지로 제공합니다.
2018년 최신판, 숨겨진 여행지와 새로운 테마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추가했습니다
2018년 개정판은 실제 <이지> 시리즈를 들고 해당 지역을 여행한 독자들의 다양한 충고와 요구가 더해져 조금 더 양질의 콘텐츠로 진화했습니다. 전통적인 여행 선호지는 물론,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트렌디하고 힙한 스폿과 다양한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와 랜드마크에 가려져 알려지지 않았던 히든 스폿과 현지 로컬들의 일상과 삶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여행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쿠바 전역을 다룬 <이지 쿠바>의 2018 최신 개정판!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인 쿠바 전역을 국내 최초로 다룬 <이지 쿠바>의 2018년 최신 개정판이 발간되었습니다. 여행자들이 꼭 한 번은 떠나고 싶어 하는 곳, 쿠바! 지금껏 많은 이들이 다녀왔음에도 실제 쿠바 여행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쿠바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쿠바 여행, 미지의 세계였던 쿠바를 이제 쉽고, 알차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바 여행을 앞두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막막함과 함께 걱정부터 앞선다면 <이지 쿠바>를 추천합니다. 쿠바 여행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은 '간절히 원했던 여행의 설렘'으로, 혼란스럽기만 했던 여행지에서의 일정과 동선은 머리 속에 간결히 정리될 것입니다. <이지 쿠바> 한 권이면 여행 준비부터 현지에서의 소소한 디테일까지 즐겁고 설렘 가득한 쿠바 여행이 가능합니다.
◇ 쿠바 전문가가 만든 대한민국 최초 쿠바 가이드북!
"쿠바 여행이 가능은 하다는데…" 쿠바에 가고는 싶은데 방법을 몰랐던 쿠바 꿈나무들을 위해 지난 2016년 <이지쿠바>가 처음 세상에 나왔습니다. 쿠바 전문가가 쿠바 전역을 돌며 정성스레 담아낸 <이지 쿠바>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쿠바 여행의 문턱을 조금이나마 낮추는데 일조하지 않았나 합니다. <이지 쿠바> 2018 개정판에는 기존 내용에 더해, 조금 더 쉽고 편한 쿠바 여행이 가능하도록 소소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 지금껏 몰랐던 다양하고 풍부한 쿠바 콘텐츠가 이 한 권에
쿠바를 떠올릴 때 누구나 '체 게바라'를 먼저 떠올리지만 쿠바는 생각보다 많은 역사와 매력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과 춤, 영화, 야구 등 쿠바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많은 콘텐츠가 <이지 쿠바> 한 권에 모두 실려있습니다. 지금껏 잘 알지 못했던 쿠바, 앞으로 알아가야 할 쿠바의 수많은 매력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스페인어 못해도 OK, <이지 쿠바>만 가져가세요
영어도 안 되는데 스페인어라니! 글자 위에 저 점은 무엇이고, 저것은 어떻게 발음해야 할까? 영어란 말에 몸이 굳어버리는 여행자가 스페인어를 쓰는 나라에 여행을 간다는 것은 더 무서운 일! 하지만 <이지 쿠바>에서는 스폿의 현지명과 현지어 발음을 아주 꼼꼼하게 설명했습니다. 또한, 부록 '서바이벌 스페인어' 항목에서도 자주 쓰이는 말과 장소 등을 상세하게 다뤘습니다. 걱정 붙들어 매고 쿠바로 떠날 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 지도 앱에도 나오지 않는 교통 정보, <이지 쿠바>에 있다
미궁에 쌓인 쿠바의 교통 정보. 이정표도 제대로 표시되어 있지 않은 고난도 여행지, 쿠바. 작가는 여행자가 현지에서 길을 잃지 않고, 도시를 이동할 때 엉뚱한 곳으로 가지 않도록 아주 상세하게 교통 정보를 담아냈습니다. <이지 쿠바> 한 권이라면 어렵지 않게 쿠바의 전역을 다 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